랩뷰 테이블 예제

매우 유용하고 사용하기 쉬운 데이터 그리드는 LabVIEW의 테이블과 다중 열 목록 상자를 대체합니다. 이 데이터 그리드는 정렬, 필터 및 자동 피팅 콘텐츠에 대한 더 많은 표준 예상 테이블/그리드 기능을 지원하며 무엇보다도 그리드 내에 포함된 일부 확장된 데이터 유형을 지원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그리드는 표준 LabVIEW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기본 속성을 자신의 문자열 데이터에 더 친숙한 그리드 및 콘텐츠 표시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더 나은 테이블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평균 사례의 변형 조회 테이블은 O(log N)와 최악의 경우 O(N)의 복잡성을 가합니다. 특히 큰 데이터 집합의 경우 O(N) 복잡성이 있는 배열에서 선형 검색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능가합니다. MCL은 I32이고 테이블은 2D 문자열입니다. 텍스트는 속성 “ItemNames”를 통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MCL에 추가됩니다. MCL 이벤트 “EditCell?” 선택한 셀을 읽고 정확하지 않은 경우 삭제할 수 있습니다. 변형 조회 테이블이 설정되면 다음과 같이 변형 Attribute.vi Get을 사용하여 기본 VI의 컨트롤을 참조하는 것이 쉽습니다. 이를 통해 프로그래머는 키-값 쌍의 테이블을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변형 조회 테이블은 개발자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도구 중 하나이지만 배열을 사용하기 위해 실수로 잊어버린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사전 포밍하는 데이터 조회의 양이 많을수록 변형 조회가 더 이상적으로 나타납니다.

Excel 통합 문서에 이미 있어야 하지만 프로그램은 테이블에 행이 있는 만큼 워크시트를 만듭니다. 통합 문서에서 기존 데이터가 삭제되지 않습니다. 새 시트는 시작 부분에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처음 세 행은 각각 시트 1, 시트 2 및 시트 3에 있습니다. 시트 1-3에 이전에 존재하는 모든 데이터는 테이블 컨트롤에 세 행의 데이터가 있는 경우 4-6장으로 이동됩니다. 조회 테이블은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무분별하게 검색해야 할 수 있는 값 테이블이며, 종종 사용자의 입력에 의해 주관적으로 결정되기도 합니다. 배열 및 무차별 암호 대입 선형 검색을 사용하는 것은 많은 프로그래머가 가장 먼저 사용하는 방법이지만 테이블이 클수록 이 메서드가 빠르게 비효율적이됩니다. 키-값 쌍에 매우 효율적인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간단한 LabVIEW API를 사용하여 변형 조회 테이블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변형 조회 테이블에 대한 드문 사용 사례는 여러 비동기 VI를 실행할 때 컨트롤 참조를 위한 것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여러 페이지와 하위 패널이 있는 탭 컨트롤이 있는 경우를 고려합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메인 페이지의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이러한 하위 패널 내의 컨트롤에 대한 참조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