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uery pagination 예제

5 단계 : 우리는 페이지 매개 변수를 만들고 twbsPagination () 인스턴스에 전달됩니다. twbs-pagination jQuery 플러그인에 사용할 수 있는 CDN이 없으므로 로컬 libs 경로를 포함하고 나머지 종속 라이브러리 파일에CDN 경로가 있습니다. HTML 테이블에 페이지 기능을 제공 하는 사용할 수 있는 jQuery 플러그인의 많은 있다. 이 튜토리얼은 부트 스트랩 페이지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여 HTML 테이블에 페이지 페이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I 는 다음, 사전 페이지 등 페이지 를 처리하는 사용자 정의 jQuery 코드를 만들 수 있지만 twbs-pagination jQuery 플러그인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jQuery Bootpag를 사용하면 최소한의 소란으로 간단한 페이지 조정 컨트롤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에는 다음 /이전 레이블및 컨트롤러에 적용 된 다양한 클래스 (예 : 첫 번째, 마지막 및 후속 페이지 요소)를 제어하는 기능과 같은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2 단계 : index.html 파일에 HTML 테이블 목록을 작성하고 페이지 매김을 추가했습니다. 컨테이너 div 요소입니다. 기본 예제를 실행하려면 jPages JS 파일을 포함하고 먼저 탐색 모음이 있는 기본 HTML 구조를 만들고 그 다음에 데이터가 있는 보조 컨테이너를 만듭니다. 이 플러그인은 홀더 요소를 찾은 다음 인접한 형제 컨테이너를 찾습니다.

서버 측 페이지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페이지로 구분된 결과 집합을 표시하여 페이징된 콘텐츠를 가져오는 데 사용됩니다(종종 고유한 URL이 있는 경우). 그래도 클라이언트 측 페이지 페이지는 또 다른 해결책입니다. 의 당신이 paginated 결과를 만드는 데 활용할 수있는 몇 가지 jQuery 기반 플러그인을 살펴 보자. 이전 플러그인이기 때문에 GitHub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러그인의 웹 사이트는 몇 가지 예를 전시하고 당신이 에 연결할 수있는 속성 / 이벤트의 모든 개요. 최신 플러그인을 찾고 있다면 이 것 보다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플러그인이 뛰어난 곳은 사용자 정의 페이지 블록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플러그인으로, 테이블, 갤러리 또는 기본 슬라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탐색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려면 페이지 표시를 잠글 필요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setOptions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탐색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로드 HTML 목록시 첫 페이지 데이터를 표시하고 부트 스트랩 페이지 css를 사용하여 페이지 내비게이션 탐색 모음을 생성합니다.

조작 표시 데이터 및 페이지에 대한 일부 글로벌 자바 스크립트 변수를 설정합니다. 문자열 “nncnn!” 한 번에 여러 정의를 처리: 표시 할 숫자의 수? 블록의 길이에 의해 5. 세트에서 커런트 페이지를 표시할 위치는 어디입니까? 항상 처음에? “cnnnn”. 항상 끝에? “nnc”. 항상 중간에? “nncnn”. 초기 예제의 느낌표는 항상 5자리가 인쇄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비활성 요소에는 “this.active” 집합이 false입니다. 이 인기 있는 문서는 2017년 2월에 업데이트되어 jQuery 페이지 마지오잉 플러그인의 현재 상태를 반영합니다.

페이지 탐색 링크를 한 번에 표시하기 위해 페이지 표시 링크 버튼과 표시 페이지에 대한 totalpages 변수를 전달합니다. 이 jQuery 페이지클릭() 콜백 메서드를 제공하여 표시할 데이터 청크를 생성하는 jQuery 페이지클릭() 콜백 메서드를 제공합니다. JavaScript slice() 메서드는 배열의 시작 및 끝 인덱스를 사용하여 배열의 하위 집합을 만드는 데 사용합니다. 이제 jPages 함수를 호출하여 모든 것을 설정하고 페이지 조정 컨트롤 및 관련 데이터 컨테이너에 대한 선택기를 추가해야 합니다. jQuery 페이징은 작은 프레임워크일 뿐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paginator의 계산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