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로 산다는 것은 다운로드

잠시 뒤로, Lifehacker 컴퓨터에서 스파이웨어를 제거 하는 방법에 대해 얘기. 오늘의 다운로드,… 무엇 보다도 행복 한 엄마는 불행 한 순간이 있다는 것을 기억 하십시오. 당신이 조금 기분이 있을 때 또는 당신이 당신의 성질을 잃을 위기에 차를 하 고 있는 경우에도, 궤도에 다시 얻을 이러한 과학 지원 트릭을 시도 합니다. 나는 심지어 당신이 당신의 냉장고에 매달려 아래를 다운로드 하 고 행복 한 엄마가 되는 방법을 기억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편리한 인쇄를 했다. Gina 트 라파 니는 라이프 해커의 편집자입니다. 그녀의 특별 한 기능 괴짜는 Lifehacker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에 나타납니다 살고 있다. 사는 괴짜는 11 월 23 일과 11 월 25 일 다음 주에 표시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잘 쉬 우 며, 트립토판 코 마가 벗고 후에도 오른쪽으로 포 동포 동 하 게 돌아갑니다. 행복 한 추수 감사절! 당신이 거기에 있는 동안, 마이크로 소프트 안티 스파이웨어를 다운로드, 설치 하 고 스파이웨어 클리너 무기고에 또 다른 추가를 위해 실행. “멋진 애플 리 케이 션 당신이 부모로 서 어떤 문제에 대 한 조언을 요청에 대 한 좋은 그리고 그것의 좋은 당신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 좋습니다 어떤 부모에 게 다운로드” 내부: 행복 한 엄마가 될 하는 방법에 대 한 게임 체인저를 원하십니까? 여기에 과학에 의해 뒷받침 빠른 행복 부스트의 도구 상자, 플러스 다운로드 하 고 냉장고에 걸 수 있는 치트 시트. 다른 좋은 따옴표를가지고? 아래의 의견에 알려주세요. 어머니의 날을 잊지 말고, 성공적인 아이 들을 키우는 무료 보너스 전자책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32. “어머니를 묘사 하는 것은 허리케인에 대 한 완벽 한 힘을 쓰는 것입니다. 또는 등반, 무지개의 색상을 떨어지는. ” -마 야 엔젤 로우 4. “모성의 자연 상태는 비 이기심입니다. 당신이 어머니가 될 때, 당신은 더 이상 자신의 우주의 중심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자녀 들에 게 그 자리를 포기 합니다. ” -제시카 랭 “정말 좋은, 상단에. 엄마와 미래의 엄마와 이야기 하는 것이 멋지다! 특히 첫 임신 때. ”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에 내장 된 Windows 디스크 검사 및 조각 모음을 실행 하 여 오류를 수정 하 고 디스크 액세스를 최적화 합니다. 시작 하기 전에 디스크에 쓰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 합니다.

인터넷에서 PC를 분리 하 고 존 알람을 종료 하 고 작업 스케줄러를 비활성화 하 고 Windows 화면 보호기를 끄십시오. 그런 다음 “내 컴퓨터”를 열고 하드 드라이브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합니다. ` 도구 ` 탭에서 ` 지금 확인 `을 눌러 디스크 검사를 실행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