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다운로드 속도 떨어짐

인터넷 연결을 위해 Wi-fi 라우터를 사용 하 고 있고 다른 장치/사람이 연결 되어 있는 경우 다운로드 속도를 최대로 얻지 못합니다. 사람들이 이전에 연결 하는 경우 더 많은 속도 얻을 일반적인 오해는. 속도는 다양 한 요인에 따라 달라 집니다: 다음에 스팀을 통해 게임을 설치할 때,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설치 하려는 라이브러리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Steam의 다운로드 통계로 가세요. 이 대화형 맵에서는 평균 다운로드 속도와 글로벌 트래픽의 비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am 콘텐츠 시스템은 다른 지역으로 나뉩니다. 클라이언트는 네트워크를 통해 지역을 자동으로 감지 하 고이를 기본값으로 설정 합니다. 경우에 따라 특정 지역의 서버가 오버 로드 되거나 하드웨어 오류를 겪고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운로드 영역을 변경 하면 다운로드 속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화 상자에서 “C:Program 파일 (x86) 스팀”을 작성 합니다. 증기의 다운로드 속도를 최적화 하는 또 다른 작은 트릭은 또한 작업 관리자 내에서 거짓말. 첫째, 증기를 열고 작업 관리자에서 소프트웨어를 찾습니다. Steam 클라이언트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세부 정보로 이동을 선택 하십시오. 모든 게임과 스팀 자체를 가속화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SSD)를 가져와서 스팀을 설치 하는 것입니다. 증기는 당신이 당신의 증기 폴더를 이동 할 수 있습니다-이는 기본적으로 (x86) Steam 증기에-다른 하드 드라이브에. 그냥 다른 폴더 처럼 그것을 이동. 당신은 증기의 파일을 이동 한 적이 없는 것 처럼 다음 스팀 .exe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와 트래픽을 보려면 국가를 클릭 하십시오. 예제를 제공 하기 위해 미국과 중국을 살펴보겠습니다. 윈도우 “작업 관리자”의 우선 순위를 변경 하는 경우 “스팀의 소프트웨어를 최적화?” 그것은 어떤 증기 소프트웨어 설정 변경 (그것은 윈도 즈 설정 변경), 또는 전혀 아무것도 최적화. 대부분의 안티 바이러스는 멀웨어가 다운로드 되지 않도록 다운로드 한 파일을 검사 합니다.

그들은 뿐만 아니라 당신의 PC를 느리게 만들, 그들은 또한 크게 다운로드 속도에 영향을. 바이러스 백신이 증기와 그 행동을 무시할 수 있도록 예외 목록에 증기를 나열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의도는 좋은, 당신은 표면적으로 증기의 성능을 최적화 하는 방법에 대 한 팁을 공유 하려고 하는. 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하지 않는 무언가로 라벨을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충고를 거짓, 당신은 심지어 쉽게 나쁜 성능으로 이어질 수 있는 팁을 제공,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경우. 스팀 스토어와 스팀의 게임 내 오버레이에 사용 되는 steam의 내장 웹 브라우저는 게임 내에서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웹 브라우저를 제공 하기 때문에 좌절감을 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크롬에서 기대 하는 일반적인 속도 보다는, 파이어 폭스, 또는 심지어 인터넷 익스플로러, 증기는 투쟁 것 같다. 링크를 클릭 하거나 새 페이지로 이동 하면 데스크톱 브라우저에서 발생 하지 않는 새 페이지가 나타나기 전에 눈에 띄는 지연이 있습니다. 스팀 클라이언트를 발사 하 고 상단 메뉴에서 스팀을 클릭 한 다음 드롭다운에서 설정을 선택 하십시오.

또는, 당신은 작업 표시 줄을 통해 스팀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설정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증기는 또한 여러 게임 라이브러리 폴더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SSD에 스팀 라이브러리 폴더를 설정 하 고 더 큰 일반 드라이브에 하나를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가장 자주 재생 되는 게임을 SSD에 설치 하 여 ssd 공간을 절약 하기 위해 속도를 극대화 하 고 느린 드라이브에 자주 플레이 하지 마십시오. 또는 다른 디렉토리에 스팀을 설치한 경우 해당 디렉토리로 이동 하 여 아래에 설명 된 단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운로드의 전체 속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트래픽이 많을 수록 연결을 더 많이 막힌 것입니다. 그러나 트래픽 및 다운로드 속도의 적절 한 균형을 찾기 위해 서버를 재배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기사에서 예외로 증기를 추가 하는 방법에 대해 나열 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안티 바이러스에 예외를 추가 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 했습니다. 솔루션 6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필요한 모든 단계를 수행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