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동영상 재생 예제

당신이 기성용 솔루션을 원하는 경우, YoVideo, 안드로이드 스마트 폰에 대한 아름다운 모바일 비디오 플레이어를 만들기위한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템플릿을 확인하십시오. initializePlayer()에서 현재 위치를 테스트하고 해당 위치를 검색한 다음 재생을 시작하는 코드 줄을 찾습니다. 이러한 줄을 onPrepared() 메서드로 이동하여 호출 후 설치하여 표시()를 설정합니다. 준비된() 정의의 마지막 은 다음과 같습니다: VideoView videoView =(VideoView)findViewById(R.id.vdVw); 미디어 컨트롤러 미디어 컨트롤러 = 새 미디어 컨트롤러(이); 미디어컨트롤러.set앵커뷰(비디오뷰); 우리 = Uri.parse (“android.resource://” + getPackageName() + “/” + R.raw.video1); videoView.set미디어 컨트롤러(미디어 컨트롤러); videoView.setVideouri (uri); 비디오보기.요청포커스(); 비디오보기.시작(); initializePlayer() 상단에서 미디어 URI를 재생하도록 설정하기 전에 버퍼링 TextView의 가시성을 복원합니다. 새 Android 프로젝트를 만들고, 선택한 이름을 지정하고, 세부 정보를 구성하고, 초기 기본 활동 클래스 및 레이아웃을 지정합니다. 마지막으로 VideoView 개체의 미디어 컨트롤러로 설정합니다. onReady() 콜백을 사용하려면 VideoView가 재생할 미디어의 URI를 설정한 다음 해당 미디어를 재생할 준비가 되면 콜백을 수신합니다. 비디오 재생 UI의 경우 Android는 MediaController 보기를 제공합니다. MediaController 보기는 미디어 플레이어(VideoView 개체)를 제어할 수 있는 일반적인 미디어 제어 단추 집합을 제공합니다. 또한 재생을 시작하기 전에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버퍼링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데이터 로드를 시작하도록 지시하는 플레이어를 준비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플레이설정해야언제준비 사실, 이는 엑소 플레이어가 재생을 알려줍니다. 준비 및 완료 이벤트에 대한 리스너는 미디어 앱에서 구현하는 가장 일반적인 수신기입니다.

비디오 클립이 앱에 포함되어 있고 상당히 작기 때문에 SimpleVideoView 앱에서 미디어 준비를 처리할 필요가 없으므로 빠르게 재생됩니다. 더 큰 비디오 클립이나 인터넷에서 직접 재생하는 클립의 경우는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나중에 작업에서 미디어를 준비로 돌아온다. onStart() 메서드를 재정의하고 initializePlayer()를 호출합니다. 다음은 VideoView 및 MediaController 개체를 사용하여 여러 재생 옵션을 사용하여 비디오를 재생하도록 비디오 플레이어를 구현하는 예제입니다. Android Media API를 사용하면 앱의 오디오 또는 비디오 콘텐츠에 사용자를 몰입시키는 풍부한 미디어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Bluetooth 헤드폰,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 유선 헤드셋, 심지어 Google 어시스턴트 및 Android Auto에 의해 외부적으로 제어되는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인터넷에서 미디어를 재생하는 경우 VideoView 클래스와 기본 MediaPlayer는 많은 배경 작업을 구현합니다. VideoView를 사용하는 경우 네트워크 연결을 열거나 미디어 파일을 버퍼링하기 위해 백그라운드 작업을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MediaPlayer 클래스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발표하는 과정을 간략하게 진행할 것입니다.

Android용 음악 플레이어 만들기 시리즈를 완료한 경우 이 자습서에서 학습한 내용을 사용하여 더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미 몇 가지 Android 앱을 개발한 경우 이 자습서를 완료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를 PlayerView에 연결하여 비디오를 UI에 렌더링하고 오디오/비디오 재생을 위한 UI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소스를 준비하기 전에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다음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