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예제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주 또는 개인 게시판에서 중등 학교 과정 (+2라고도 함)을 마친 후 학사 학위를 시작합니다. 페로 제도에서 학사 학위는 덴마크와 거의 동일합니다. 대학, 대학, 고등교육기관은 학사 학위를 제공하는 `학사`(한국어: 학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문학을 전공하고 졸업생을 졸업한 대학생은 `문학사`(한국어: 문학)라고 불리는 학사 학위를 취득합니다. 고등교육기관에 가지 않더라도 자기교육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보츠와나 대학에서 학사 학위는 일반적으로 4 년이 소요됩니다. 이 시스템은 영국과 미국 모델 모두에 그립니다. 학위는 영어 학위와 같이 1급, 2등급 1부(2:1), 2등급 2부(2:2), 3등으로 분류되지만 명예로 설명되지는 않습니다. 주요 학위는 영국 전통 (예술, 과학, 법률 등)에 의해 명명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도서관 및 정보 학사와 같은 특정 주제의 이름을 따서 명명 된 학위의 숫자가있었다. 명예 학사 학위는 스코틀랜드 신용 및 자격 프레임워크(SCQF)의 10레벨이며, 레벨 10에서 최소 90학점, 9레벨 90에서 최소 480학점을 요구합니다.

일반 학위는 9레벨이며 9레벨에서 최소 90점의 360크레딧이 필요합니다. [52] 명예 학위와 일반 학위 모두 볼로냐 프로세스의 첫 번째 사이클 (사이클 의 끝) 자격으로 자격이. 의학, 치과 및 수의학 학사 학위는 SCQF의 수준 11이며 볼로냐 프로세스의 두 번째 주기 (주기 종료) 자격입니다. [53] 일반적으로 이 지역은 어소시에이트, 학사, 석사, 박사 학위 및 박사 후 학위를 수여합니다. 고등 교육 자격의 프레임 워크에, 명예와 관계없이 표준 학부 학사 학위는 레벨 6에, 과정은 레벨에 걸쳐 학습을 포함하지만 4 에 6. 명예 학위는 일반적으로 레벨 6에서 최소 90학점의 360크레딧이 필요하며, 일반 학위는 6레벨에서 최소 60학점인 300크레딧이 필요합니다. 의학, 치과 및 수의학 학사 학위는 7 레벨에 있으며, 학습 수준은 4에서 7까지이며 일반적으로 신용 등급이 아닙니다. 고등 교육 학위는 레벨 5 (학사 학위 의 두 번째 년) 자격이며, 240 학점을 필요로, 최소 90 수준에서 5; 고등 교육 인증서는 레벨 4 (학사 학위 의 첫 해) 자격이며, 120 학점, 레벨 4에서 최소 90 학점을 필요로한다. [44] 알제리 대학에서 학사 학위는 프랑스어 또는 라 라이센스아랍어로 “…………………………”라고; 학위는 일반적으로 완료하는 데 3 년이 걸리며 LMD (“라이센스”, “마스터”, “박사 학위”) 개혁의 일부이며, 학생들은 baccalauréat (국가 중등)을 얻은 후 다양한 분야의 학사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교육 테스트). 학위는 일반적으로 프랑스의 대학의 프로그램과 동일, LMD 개혁에 명시 된 대로. 학사 학위 프로그램은 알제리 대학의 대부분의 분야를 커버, 일부 분야를 제외하고, 의학 및 제약 과학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