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웹 서버 예제

그런 다음이 책으로 파이썬 기술을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릴 시간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serve_forever는 서버를 시작하고 들어오는 요청을 듣고 응답하기 시작하는 TCPServer 인스턴스의 메서드입니다. 요청을 구문 분석하는 것과 같은 많은 작업은 기본 클래스 BaseHTTPServer.BaseHTTPRequestHandler에 의해 수행됩니다. 이 클래스는 do_GET() 및 do_HEAD() 함수를 구현합니다. Nginx는 상위 100,000개 웹 사이트에서 두 번째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서버이며 종종 Python WSGI 서버의 역방향 프록시 역할을 합니다. 파이썬 server.py 트레이스백 (가장 최근 호출 마지막) : 파일 “server.py”, 줄 7, 소켓 서버와 함께. TCPServer (“, PORT), 처리기) httpd로: AttributeError: __exit__ 또한 파이썬 3.7을 사용 하 고 제공 된 코드 조각에 대 한 다음 수정 이 필요 했다: SimpleHTTPServer 모듈의 -m 스위치를 사용 하 여 직접 호출할 수 있습니다. 포트 번호 인수를 가진 인터프리터입니다. 이전 예제와 마찬가지로 현재 디렉터리와 관련된 파일을 제공합니다. 다음 유닉스 셸 스크립트는 지정된 미디어 유형으로 지정된 파일 이름 확장명이 있는 파일을 제공하도록 SimpleHTTPServer를 사용자 지정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중요한 한 가지 경우는 Firefox가 webapp.manifest의 미디어 유형에 대해 까다롭다는 것입니다. Python3을 사용하고 있고 SimpleHTTPServer를 시작하려고하면 SimpleHTTPServer라는 모듈없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것은 http.server 모듈과 병합되기 때문입니다. 아래 명령을 사용하여 파이썬 3에서 파이썬 http 서버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MyHandler (BaseHTTPRequestHandler): def do_GET (self): self.send_response (200,`OK`) def do_POST(self): t = 스레딩. 스레드(대상 = MyHandler.executeHandler, args=(msg_obj,), name=name) t.start() 클래스 MYHTTPServer(TCPServer): “””” TCP 서버를 통해 빌드된 HTTPServer는 수신 중인 포트를 오버id링합니다. 각 요청 – GET 또는 POST는 동일한 단일 스레드 “”에서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또한 파이썬 3.7에서 시작하여 – 디렉토리 플래그를 사용하여 현재 디렉터리가 아닌 디렉토리의 파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SimpleHTTPServer 모듈의 테스트() 함수는 SimpleHTTPRequestHandler를 처리기로 사용하여 서버를 만드는 예제입니다. SimpleHTTPServer 를 사용하는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음 유닉스 셸 상호 작용 중에 먼저 현재 디렉터리의 파일을 나열한 다음 SimpleHTTPServer를 시작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HTTPS에 대한이 작품을 만들기 위해 어떤 도움이? SSL을 탐색하고 여기에 예제를 사용하여 몇 가지 샘플 코드를 작성했습니다: SSL Python3 문서. connstream에서 데이터를 캡처 할 수 있지만 GET / POST 요청에서 경로를 처리하는 방법을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SimpleHTTPServer 모듈은 현재 디렉터리와 관련된 파일을 제공하는 매우 기본적인 웹 서버를 설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포트 8000에서 파이썬 SimpleHTTPServer를 시작했습니다. 이 링크에서 Python 3 http.serve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impleHTTPServer는 다음과 같이 호출됩니다 (매개 변수 선택 사항입니다): 파이썬의 SimpleHTTPServer는 HTTP를 통해 디렉토리에서 파일을 제공하기위한 고전적인 빠른 솔루션입니다 (종종 로컬 호스트를 통해 로컬로 액세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