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telnet 예제

파이썬의 텔넷리브를 사용하면 유닉스가 아닌 컴퓨터에서도 텔넷 서버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popen 함수에 대한 유연한 대안으로 telnetlib은 시스템 관리 도구 상자에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술입니다. 멋진. 나는 PHP에 동등한 썼다. https://github.com/fijiwebdesign/php-telnet/blob/master/telnet.php 모듈 텔넷lib는 텔넷 프로토콜을 구현합니다. 텔넷은 인터넷 또는 로컬 영역 네트워크에서 사용되는 프로토콜로 양방향 대화형 텍스트 지향 통신에 사용됩니다. 매우 유용한 기사! 나는 헬로 월드 유형의 코드의 열렬한 팬이며 이것은 나를 시작하기에 완벽했습니다. 특히, 나는 아마존 람다 함수에서 텔넷하려고합니다. 코드를 약간 수정하면 작동 할 수있었습니다.

위에 표시된 텔넷 클라이언트는 최소 클라이언트입니다. 실제 텔넷 클라이언트에는 구현할 수 있는 다른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위의 텔넷 클라이언트는 약간의 수정만으로 터미널 채팅 클라이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채팅 서버를 작성해야합니다. 곧 그에 대한 게시물을 올릴 것입니다. 이제 연결되었으므로 텔넷 명령은 사용자 입력을 받아 서버로 보낼 수 있으며 서버가 회신하는 것이 무엇이든 터미널에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http GET 명령을 보내고 두 번 enter 를 누르십시오. 텔넷lib 모듈은 텔넷 프로토콜을 구현하는 텔넷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프로토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FC 854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프로토콜 문자(아래 참조)와 텔넷 옵션에 대한 기호 상수를 제공합니다. 텔넷 옵션의 기호 이름은 arpa/telnet.h의 정의를 따르며 선행 TELOPT_는 제거됩니다.

전통적으로 arpa/telnet.h에 포함되지 않은 옵션의 기호 이름은 모듈 소스 자체를 참조하십시오. 이 작은 예제에서는 HTTP 프로토콜의 메시지를 구현 한 다음 페이지 index.html을 요청합니다. 라이브러리 참조의 표준 라이브러리 모듈 telnetlib에 대한 설명서: 줄을 사용하여 ascii에 메시지를 인코딩합니다. Telnet은 TCP/IP 스택에서 가장 오래된 프로토콜 중 하나이지만 여전히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스니핑 및 스푸핑 공격으로부터 잘 보호되는 인트라넷 내에서). 어쨌든, 파이썬의 표준 모듈 텔넷은 텔넷을 아주 잘 지원합니다 : 하나의 경고 (Telnet 및 기타 이전 프로토콜에 적용됨): 아마도 관심있는 암호로 보호되지 않는 완전히 공개 된 데이터의 전송을 제외하고는 이러한 프로토콜은 더 오래되고 더 신뢰할 수있는 시대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아무도 패킷 스니핑을하지 않는다는 것을 완전히 확신하지 못하는 네트워크에서 Telnet (또는 익명이 아닌 FTP)을 실행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