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 commit 예제

준비된 스냅샷을 커밋합니다. 그러면 커밋 메시지가 표시되는 텍스트 편집기가 시작됩니다. 메시지를 입력한 후 파일을 저장하고 편집기를 닫아 실제 커밋을 만듭니다. -C/-c/–amend 옵션과 함께 사용하거나 충돌하는 체리 선택 후에 커밋할 때 결과 커밋의 작성자가 커밋에 속한다고 선언합니다. 또한 작성자 타임스탬프를 갱신합니다. 문제는 수정 된 파일을 스테이징 영역에 추가하고 동시에 커밋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Git은 다음과 같은 수퍼 명령을 제공합니다: rebase–autosquash와 함께 사용할 커밋 메시지를 생성합니다. 커밋 메시지는 지정된 커밋의 제목 줄과 “fixup! “의 접두사가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git-rebase[1]를 참조하십시오.

커밋 메시지의 첫 번째 줄을 전자 메일과 마찬가지로 제목 줄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나머지 로그 메시지는 본문으로 간주되며 커밋 변경 집합의 세부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많은 개발자는 커밋 메시지에 현재 시제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렇게 하면 리포지토리에서의 작업처럼 읽을 수 있어 많은 기록 다시 쓰기 작업이 보다 직관적입니다. 커밋의 메시지를 설정합니다. 팀원(및 자신)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간결한 설명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 시간까지, 당신은 당신의 컴퓨터에 Git와 함께 몇 가지 작업을 수행 했습니다. 파일을 만들고 스테이징 영역에 추가하고 커밋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작업은 로컬 리포지토리에만 해당됩니다. 팀에서 작업할 때 원격 리포지토리도 사용합니다.

원격 리포지토리에서 작동하는 기본 Git 명령은 무엇입니까? 대답은 다음 섹션에 있습니다. Git 리포지토리에 커밋하는 간단한 개요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Git에서 추적한 파일이 하나 이상 있어야 합니다(3개가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추적된 파일은 아직 리포지토리에 없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커밋해야합니다 : 우리는 자물쇠 상자에 물건을 가지고 바구니를 수행해야합니다. 준비 영역(가상 바구니)에서 저장소(잠금 상자)로 파일을 이동(커밋)하는 몇 가지 유용한 Git 명령이 있습니다. 타워 Git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경우 커밋은 매우 쉽습니다. HEAD를 다시 설정하고 마지막 커밋을 취소하는 대신 리포지토리에 커밋할 때 “–수정” 옵션을 사용하여 커밋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징 영역에 나머지 파일을 추가한 다음 커밋하면 Git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일 커밋으로 돌아가봅시다.

우리는 표준 “git 커밋 -m `뭔가`”명령에 대한 훌륭한 대안을 언급해야한다. m 플래그는 커밋 메시지를 커밋에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git 커밋 -m “메시지”. GitHub에서 변경한 경우 변경 사항을 저장하고 동시에 파일을 커밋할 뿐만 아니라 GitHub 리포지토리에도 바로 표시됩니다. 여기에 추가 단계가 있습니다 : 우리는 GitHub에 파일을 밀어해야합니다. Git 명령의 구문을 빠르게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git”을 입력한 다음 예제에서 “구성”이라는 명령이 뒤따르고 위의 코드에서 “–global”인 옵션을 전달해야 합니다. “–global” 옵션은 컴퓨터에서 Git에 대한 사용자 이름과 전자 메일을 전 세계에 설정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