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oci 예제

참고: 이 예제에서는 일반 앞으로 스크롤 커서를 사용합니다. OCI는 또한 임의의 액세스로 모든 방향(뒤로, 앞으로)에서 인출할 수 있는 읽기 전용 스크롤 가능한 커서를 지원합니다. 결과 집합은 쿼리 실행 시 스냅숏을 기반으로 합니다. 쿼리 결과 집합을 스크롤 가능한 것으로 표시하려면 OCIStmtExecute()에서 특수 모드를 설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OCIStmtFetch2()를 사용하여 결과를 스크롤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OCI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stage6 예제에는 AWR 및 ADDM 보고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 이 섹션에서 C 코드는 배열 가져오기 및 배열 DML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다중 행 가져오기는 각 가져오기에 대해 ARRAY_SIZE 행 수를 보유할 수 있는 배열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 thread_function()에서는 각 스레드가 반복당 세션을 얻을 때 스레드당 반복당 세션(및 연결)을 만들고 파괴하는 대신 풀에서 가져옵니다.

이 단계는 stage4와 동일하지만 클라이언트 결과 집합 캐싱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에 의해 달성된다: 시작 SQL *플러스. SQL*Plus 세션에서 reports.sql 스크립트를 실행합니다. stage1 파일을 전달합니다. 매개 변수를 10회 반복하여 워크로드를 늘리고 결과를 생성합니다. region_id = :regionID 우리는 다운로드하고 위의 세 가지를 설치해야합니다 지역에서 region_id, region_name을 선택합니다 (우리가 없는 경우). 이제 우리는 거의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텍스트 편집기에서 파일을 열거나 SQL*Plus 세션에서 위로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 보고서가 실행되면 완료된 백분율이 표시됩니다. OCI 클라이언트로 다시 반환된 이 참조 커서는 실행된 OCI 문 핸들과 같습니다. 행을 정의하고 페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multirow_fetch_from_emp()를 호출하여 SQL 쿼리를 사용하여 행을 가져오기 위해 이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메서드인 행을 가져옵니다. OCILIB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 효율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오픈 소스 및 크로스 플랫폼 오라클 드라이버입니다. 생성된 샘플 결과는 각 단계에 대해 제공됩니다. 이 파일은 /home/oci/ocilab/doc 하위 폴더에 있습니다. 샘플 결과 파일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참고: 이 연습에서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반복 횟수를 10의 낮은 값으로 의도적으로 설정했습니다. 이 단계에 대해 생성된 미리 통조림 된 보고서의 경우 반복 수가 500으로 설정되었습니다. . 이 단계에서는 이러한 시나리오를 통해 SecureFile LOB(차세대 LOB)를 보여 줍니다. 참고: Linux 환경에서 작업하는 경우 stagen 파일을 실행하기 위해 권한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을 실행합니다. .

GitHub에는 3,600만 명 이상의 개발자가 협력하여 코드를 호스팅 및 검토하고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소프트웨어를 함께 빌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