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더블랙라벨 다운로드

블랙 라벨 모바일 앱을 사용 하면 모바일 장치에서 블랙 라벨 캠의 움직임을 제어 할 수 있으므로 모든 시간을 360 볼 수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은 NSD에서 검은 금요일!!! 여기에 모든 무료 다운로드 받기: www.nsdblacklabel.com/black-friday 더 원하십니까? 스포티 파이에 검은 금요일 재생 목록을 확인 ➤ http://nsdx.uk/BlackFridaySpotify JuJu soundcloud.com/jujudubs facebook.com/jujudubs/따라 NSD: 블랙 라벨 fb.com/blacklabelnsd twitter.com/blacklabelnsd instagram.com/blacklabelnsd nsdblacklabel.com는 약 3 년 동안 카메라를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가격에 대 한 확인. 날짜/시간 스탬핑을 잃어 SD 카드에서 다운로드 할 때 중요 한 정보가 부족 합니다. 앱만을 통해서만 표시 됩니다. 앱 재생은 매우 스케치, 일정 한 킥 오프, 로드 하지 않습니다. 장치에 응용 프로그램에서 녹화 된 비디오를 저장 하는 옵션이 없습니다, 하드웨어를 제거 해야 합니다. 이 회사는 제품 또는 제품의 피드백에 대 한 모든 유형의 이메일에 응답 하 고 싶습니다. 모든 카메라는 심각한 업데이트가 필요 합니다. ISpy 또는 에이전트에서 다음 연결 옵션을 시도 하 여 검은색 라벨 IP 카메라에 연결 합니다. FFMPEG 옵션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우리는 당신이 먼저 시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종종 더 빨리 하 고 오디오 지원을 포함.

또한 FFMPEG 옵션 작동 하지 않는 경우 iSpy에서 VLC 플러그인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블랙 라벨 카메라에 대 한 설정은 우리의 오픈 소스 감시 소프트웨어 iSpy와 우리의 윈도우 서비스 기반 플랫폼에 바로 내장 되어 있습니다, 에이전트를 클릭 하 여 자동으로 블랙 라벨 카메라를 설정 하는 “추가” 다음 “IP 카메라 마법사”. “확인” 상자에 입력을 시작 하 여 카메라를 찾으십시오. 카메라가 iSpy 또는 에이전트에 나열 되지 않은 경우 설정에서 또는 카메라 추가 마법사에서 “최신 목록 가져오기”를 클릭 하십시오. URL을 수정 해야 하는 경우 검정색 레이블 카메라를 추가 하거나 편집 하 고 비디오 소스 대화 상자에서 연결 유형 및 URL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버튼은 첫 번째 탭의 맨 위). * iSpyConnect에는 블랙 라벨 제품에 대 한 제휴, 연결 또는 연관이 없습니다. 여기에 제공 된 연결 세부 정보는 커뮤니티에서 가져온 군중 이며 불완전 하거나 부정확 하거나 둘 다 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러한 연결 Url을 사용 하 여 성공 하거나 블랙 라벨 제품은 iSpy와 호환 됩니다 보증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블랙 라벨 캠은 가정, 아기, 애완 동물 또는 사무실에 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전원 코드를 연결 하 고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한 후 몇 분만에 시청을 시작 하십시오. 야간 투시와 팬을 사용 하는 경우에는 검은색 라벨 캠이 눈에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블랙 라벨 캠의 & TILTControl 움직임을 팬 하 여 모든 시간을 360 볼 수 있습니다.

밤 비전 적외선 야간 투시 그래서 어둠 속 에서도 무슨 일이 일어나 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마이크와 스피커의 2 웨이 AUDIOBult 그래서 당신은 듣고 어떤 일이 일어나는 응답 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 > 무료 블랙 라벨 캠 앱을 다운로드 하 고, 전원 코드를 연결 하 고,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한 후 몇 분만에 시청을 시작 하십시오. 무료 다운로드 ➤ http://nsdx.uk/NSDBlackFridays 구입/스트림 ➤ http://nvrsyd.co/NSDBF002는 Algo를 따르십시오: soundcloud.com/algodubstep facebook.com/AlgoOfficial twitter.com/lil_algo 다음 NSD: 블랙 라벨: @blacklabelnsd twitter.com/BlackLabelNSD youtube.com/BlackLabelNSD facebook.com/BlackLabelNSD 판권 소유. 이 데이터베이스의 어떠한 부분도 복사, 녹음 또는 기타 전자적 또는 기계적인 방법을 포함 하 여 어떠한 형태나 방법으로도 복제, 배포 또는 전송할 수 없으며, 게시자의 사전 서 면 허가 없이 중요 한 리뷰 및 저작권법에 의해 허용 되는 특정 기타 비 상업적 용도에 구체화 된 인용문. 노래 최고의 주 주. 그것은 일반적으로 나에 게 지루한 때문에 많은 말을 하지 않습니다. 마이크와 스피커가 내장 되어 있어 언제 든 지 일어나는 일에 귀를 기울이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세계 어디에서 나 스마트 장치에서 집을 모니터링 하십시오.

HD 비디오 모션 감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Ban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