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ezilla 서버 다운로드

SFTP (SSH 파일 전송 프로토콜)에 대 한 지원은 Filezilla 서버에서 구현 되지 않습니다. 백 블 레이즈 B2의 추가는 FileZilla 프로 오퍼링의 성장 목록에 추가 합니다. FileZilla®는 Windows, Mac OS X, Linux 등을 지 원하는 방대한 기능 목록을 갖춘 크로스 플랫폼 FTP, SFTP 및 FTPS 클라이언트입니다. FileZilla의 동적 도구를 통해 로컬 컴퓨터와 웹 사이트 서버 간에 파일을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ilezilla를 사용 하면 파일 동기화를 관리 하기 위해 디렉터리 내 서버 파일과 파일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버 간 탐색을 탭 하 고 동시에 파일을 전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도 서버 파일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Filezilla는 전세계 47 언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TP 서버에 연결 하는 컴퓨터의 IP (또는 적어도 IP 범위)를 알면 FileZilla를 설정 하 여 해당 IP 주소의 로그인 요청에만 응답할 수 있습니다. > 설정 편집에서 “IP 필터”를 클릭 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한 후, 당신은 모든 기본 설정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FileZilla는 Windows가 부팅 될 때마다 실행 되는 서비스를 설치 하므로 FTP 서버만 수동으로 실행 하는 경우 세 번째 화면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적절 한 옵션을 선택 하십시오. 설치 후에는 FileZilla 서버가 기본 제공 방화벽 허용 프로그램에 허용 된 프로그램. [컨트롤] 패널에서 [시스템 및 보안]을 선택 합니다. Windows 방화벽 섹션에서 ` 허용 된 프로그램 `을 선택 하 여 구성 창을 엽니다.

“FileZilla 서버 인터페이스”가 아닌 개인 및 공용 네트워크 선택을 모두 확인 합니다. “FileZilla 서버”가 목록에 없으면 “또는 설치 된 위치에”를 추가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개인 네트워크를 선택 하지 않으면 들어오는 FTP 연결이 차단 됩니다. 보안 암호와 함께, 그 FTP 서버에 필요한 모든 보안에 대 한 이어야 한다. FileZilla에 이미 구성 된 기본 자동 차단 설정이 있으므로 짧은 기간 내에 서버에 너무 많은 시간을 연결 하려고 하는 사용자는 잠시 동안 잠겨 있을 것입니다. 이 설정을 조정 하려면 > 설정 편집에서 “자동 차단”을 클릭 하지만 대부분의 사용자에 게는 기본값이 충분 합니다. 당신이 버튼, 창, 열, 옵션 등을 많이 가득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좋아한다면 FileZilla는 좋은 FTP 프로그램입니다 수정 된 파일을 원격 서버에 자동으로 저장 하는 것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 한 트 락에서 15-20 기능 요청에 대해 있다, 그러나 공동의 이름으로 개발자는 일방적으로 toed 및 거부 포크는이 기능을 메인 브랜치에 오고에서 허용.

제거. 이 가이드에서는 FileZilla 라는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FTP 리포지토리로 Windows 컴퓨터에 폴더를 설정 하는 단계를 안내 합니다. FTP는 컴퓨터 간에 많은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FTP 리포지토리는 다른 사용자가 Windows 탐색기에서 바로 디렉터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인터넷을 통해 여러 컴퓨터에 매핑될 수 있습니다. FileZilla는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호 하기 위해 웹 브라우저에서 지 원하는 것과 동일한 암호화 수준의 TLS를 지원 합니다. TLS를 사용 하는 경우 데이터를 암호화 하 여 캐 고 눈이 볼 수 없으며 기밀 정보가 보호 됩니다. 또한 전송 속도를 향상 시킬 수 있는 실시간 데이터 압축을 지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