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s 다운로드 설정

SSLhttps://jamfnation.jamfsoftware.com/discussion.html?id=4266를 통한 기본 인증으로 IIS를 사용 하 여 Windows 2008 서버에서 HTTP 다운로드를 사용 하도록 설정 합니다. JSS에서 배포 지점에 대 한 설정을 업데이트 합니다. 사용 하는 경우 v8: x:a.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JSS에 로그인 합니다. b. 설정 탭을 클릭 합니다. c. 서버 링크를 클릭 합니다. d. 배포 지점에서 서버 편집 링크를 클릭 합니다. e. HTTP 탭을 클릭 하 고이 배포 지점에 대해 HTTP 다운로드 사용 확인란을 선택 합니다.

f. 서버에 구성 된 인증 유형을 지정 합니다. 1. 익명 인증을 사용 하도록 설정한 경우 인증 필요 없음 옵션을 선택 합니다. 2. 기본 인증을 사용 하도록 설정한 경우 사용자 이름 > 암호 인증이 필요 합니다 확인란을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공유에 대 한 읽기 전용 액세스 권한이 있는 계정에 대 한 자격 증명을 입력 합니다. 저장을 클릭 합니다.

기본 인증을 사용 하도록 설정 하려면: a. 왼쪽 사이드바에서 CasperShare를 선택 합니다. 인증을 두 번 클릭 합니다. c. 기본 인증이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d. 왼쪽 사이드바에서 CasperShare를 선택 하 고 인증을 선택 합니다. e. 오른쪽 사이드바에서 고급 설정을 클릭 합니다. f.

“실제 경로 자격 증명”에서 줄임표 (…) 단추를 클릭 합니다. g. 표시 되는 대화 상자에서 특정 사용자 옵션을 선택 하 고 .h 설정을 클릭 합니다. 읽기 전용 사용자의 CasperShare에 대 한 자격 증명을 입력 한 다음 확인을 클릭 합니다. 지원 되는 다운로드 IIS 용 Fastcgi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를 설치 하 시겠습니까?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 하면 한 세션에서 큰 파일 또는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9와 같은 많은 웹 브라우저에는 다운로드 관리자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를 포함 하 여 독립 실행형 다운로드 관리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버그 메시지를 볼 수 있도록 설정 > 사이트 관리 > 개발 > 디버깅의 디버깅 옵션도 사용 하도록 설정 해야 합니다. 윈도우 이것은 마이크로소프트 지원 다운로드 | 와 함께 작동: iis 5.1, iis 6, IIS 7 v 9.0 이상을 사용 하는 경우: a. 웹 브라우저로 JSS에 로그인 하십시오. b.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설정을 클릭 합니다. c. 컴퓨터 관리를 클릭 합니다. 스마트폰에서이 옵션은 팝업 메뉴에 있습니다. d. “컴퓨터 관리 서버 인프라” 섹션에서 파일 공유 배포 지점을 클릭 합니다. e. 편집을 클릭 합니다. f. HTTP 탭을 클릭 하 고 HTTP 다운로드 사용 확인란을 선택 합니다.

g. [인증 유형] 팝업 메뉴를 사용 하 여 서버에 구성 된 인증 유형을 지정 합니다. 1. 익명 인증을 사용 하도록 설정한 경우 팝업 메뉴에서 [없음]이 선택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2. 기본 인증을 사용 하도록 설정한 경우 팝업 메뉴에서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공유에 대 한 읽기 전용 액세스 권한이 있는 계정에 대 한 자격 증명을 입력 합니다. 저장을 클릭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관리자는 무료 이며 지금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는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 합니다. 그것은 당신에 게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신속 하 고 안정적으로 큰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

또한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단 하 고 실패 한 다운로드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참고 1: 솔루션은 IIS 5.0 및 IIS 5.1에서와 정확히 동일 하지만 이러한 IIS 버전은 기본적으로 잠겨 있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구성을 적용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있는 그대로” 작동 하기 때문). .NET Framework 4.5 또는 ASP.NET 4.5이 표시 되지 않으면 여기를 클릭 하 고 지침을 따르십시오. 다운로드 관리자가 설치 되어 있지 않고 선택한 파일을 여전히 다운로드 하려면 다음을 참조 하십시오. 6. 아래로 스크롤하여 웹 서버 (IIS)를 확인 하 고 확인란. 두 개의 MIME 형식을 추가 하 여 파일 (.pdmgs 및 pkgs)이 제대로 다운로드 되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문제에 대 한 세부 정보를 표시 하지 않는 일반 IIS “404” 오류 메시지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4. 왼쪽에서 설치 유형을 선택 하 고 기능 기반 설치의 역할 기반 설치가 선택 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다음을 클릭 합니다.

윈도우 10 윈도우 7 서비스 팩 1 윈도우 8 2008 8.1, 윈도우 서버 2012, 윈도우 서버 2012 r2 크리스-나는 아파치 웹 서버에 대 한 문제를 들어 본 적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