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mind 다운로드

FreeMind 개발자 또는 다른 프로젝트의 개발자는 Freemind 파일을 볼 수 있도록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만든 경우에 따라 다양 한 위 키 및 콘텐츠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에 대 한 플러그인을 만들었습니다. FreeMind의 최신 안정 릴리스는 1.0.0입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 지침은 아래에 나와 있습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Freemind 사랑 해요. 나는 몇 가지 마인드 맵을 통해 스크롤 상단 아이콘 바에서 뒤로/앞으로 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매일 작업 목록을 유지, 복사/새 날에 왼쪽 오버를 붙여, 하루를 이동 합니다. 노드를 이동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노드 위/아래로 이동: CTRL 키와 위쪽 또는 아래쪽 화살표 키를 누른 채로 이동 하 여 노드 목록을 강조 표시 하 고 다른 노드로 복사/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주 노드의 오른쪽 또는 왼쪽에 노드를 만들려면 Alt 키를 누른 다음 맨 위에 있는 새 자식 노드 아이콘 (전구)을 누릅니다. 한 쪽에 새 자식 노드를 배치 합니다. 주 노드를 강조 표시 하 고 Alt 키를 누른 채 새 노드 아이콘을 다시 누르면 새 하위 노드가 반대쪽에 나타납니다. 기존 노드를 다른 쪽으로 이동 하려면 강조 표시 (클릭) 한 다음 왼쪽 클릭 하 고 길게 누르면 절반이 강조 표시 되 고 주/중앙 노드로 드래그 됩니다.

그러면 반대쪽에 표시 됩니다. CTRL + or-노드 글꼴 크기를 변경 합니다 …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Freeplane과 비교 합니다. 모두 사용 “그것은 기본 전제에 실패, 그래서 나는 프로를 나열 할 수 없습니다. 노드를 이동 하는 방법을 파악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이동 하지만 원래의 순서에 머물. FreeMind, 내가 밖으로 시도 했습니다 다른 모든 마인드 매핑 애플 리 케이 션 처럼, 거꾸로 마인드 매핑이 있다. 마인드 매핑의 목적은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고, 그 아이디어 들 사이에 자유로운 연관을 하 고, 연결을 알아낼 때 조직 구조를 만들기 시작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즉시 당신은 FreeMind을 열로 당신은 당신의 창의력도 걷어 차기 전에 조직의 결정에 바로 갇혀 있어. 나는 이미 내 아이디어 사이의 관계를 알고 있다면, 나는 마인드 매핑 소프트웨어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의제, 알람 시계, 메모 및 연락처 한 프로그램에서 FreeMind 더 큰 작업 또는 빈번한 사용에 더 적합 한 강력 하지만 복잡 한 프로그램입니다. 하나의 작은 작업에 대 한, 당신은 그것을 사용 하 여 그것을 더 이상 학습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큰 프로젝트, 또는 정기적으로 그것의 기능을 필요로 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의 시간의 투자 가치가. 이것은 자바 프로그램 이므로 많은 플랫폼에서 이식 가능 합니다. 당신은 완전히 휴대용 프로젝트에 대 한 USB 스틱에 프로그램과 데이터 파일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의 G + 소셜 네트워크를 방해. 당신이 여전히 할 수 있는 동안 물건을 잡아. 내 첫 번째 마인드 매핑 소프트웨어 경험, 좋은 하나. 당신을 위해 일을 쉽게 하기 위해, 우리는 가장 일반적인 데스크탑 환경에 대 한 설치를 준비 했습니다: 윈도우, 리눅스와 매킨토시 OS X.

기본 FreeMind 패키지 또는 확장 가능한 벡터 그래픽 (SVG), 휴대용 문서 형식 (PDF), 미리 알림 및 도움말 파일에 대 한 플러그인을 포함 하는 최대 설치만 제공 하는 최소 설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이번 주에 최근 설치 된 u를 제거 하 여 시작 실패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매우 직관적. 많은 옵션. 놀이 재미 있지만, 동시에 매우 유용 합니다.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src-” 하위 문자열을 포함 하는 파일을 찾아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약간 가파른 학습 곡선, 하지만 노력 가치가 있다. 모든 마인드 맵과 마찬가지로, FreeMind는 서로 연결 하 고 더 큰 그림에 연결할 때 페이지에 대 한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 합니다. 결국, 모든 마음은 부제와 총알 포인트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