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다운로드

우리는 두 개의 서로 다른 테스트 기계, 하나를 실행 하는 windows XP와 다른 실행 윈도우 7에 Office 2010을 설치 했습니다. 두 경우 모두에서 표준 설치는 매우 고통, 처음부터 끝까지 20 분 미만에서 클러킹 했다. Office 2010 실행 요구 사항은 실행 중인 운영 체제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지만 당신은 적어도 500mhz 이상의 프로세서 또는 더 높은, 256mb의 RAM (512 메가바이트 더 고급 기능을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윈도우 XP 서비스 팩 (SP에) 3 (32-비트)가 필요 합니다. 디스크가 없는 경우 www.office.com/setup를 방문 하 여 처음으로 office 설치 및 사용을 시작 합니다. 늦게 우리의 실험실 (및 게임에 늦게, 몇몇은, 구글과 Yahoo와 더불어 팩을 지도 하는) 몇몇이 7 월 또는 8 월에 있는 모든 사용자에 게 발사할 때 Windows 살아있는 Hotmail가 지원할 새로운 특징 이다 말할지도 모 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자가 그들의 skydrives에 (게) 사무실 문서나 이미지를 업로드 하기 위해 옵션을 제공할 것이 고 그때 핫메일을 이용 하는 친구에 (게) 그들의 일의 연결을 보내도록 말한다. 이렇게 하면 문서가 클라우드에 존재 하기 때문에 프리젠테이션, 비디오 또는 대규모 사진 모음을 위해 대용량 파일을 공유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수령인은 거 대 한 다운로드를 기다릴 필요성 없이 그들의 우편함에 (서) 원래의 포맷과 큰 멀티미디어 파일의 문서를 볼 수 있을 것 이다. 이렇게 하면 Hotmail 사용자가 SkyDrive (스카이드라이브)에서 다운로드 하려는 콘텐츠를 선택 하 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cel은 필요한 정보를 가져오기 위해 쉽게 읽을 수 있는 색으로 구분 된 스프레드시트 및 스마트 도구를 사용 하 여 몇 가지 조작도 받았습니다.

Excel 2010에서는 탭을 뒤집어서 수식에 액세스 하 고 다이어그램과 차트를 삽입 하며 연결 된 원본에서 데이터를 빠르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sparklines 라는 새 기능을 사용 하면 단일 셀에 작은 차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여러 셀에서 데이터를 추가 된 그래픽 요소와 비교 하 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쉽게 읽고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ms가 좀 더 사용자의 넓은 주위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려고 제안 하는 것 같다. 우리는 특히 Excel은 사용자가 기대 하는 강력한 도구를 유지로 서, 새로운 사용자 정의 기능을 환영 합니다. 문서에 숨겨진 데이터 (예: 문서 주석 및 개정)를 검사 하 고, 장애가 있는 사람에 대 한 접근성을 확인 하며,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보장 하기 위한 옵션과 함께 backstage 에서도 저장 및 보내기 기능 (공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버전의 Office. 문서를 제대로 검사 한 후에는 저장 및 보내기 단추를 클릭 하 여 전자 메일에 문서 자동 연결 옵션을 열고 공동 작업 또는 접근성을 위해 웹 (Windows Live 계정)에 저장 하 여 어디에서 나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office 사용 가능성 및 기타 옵션에 대 한 SharePoint.

인쇄 미리 보기 옵션도 이제 backstage에 표시 되므로 추가 창을 열지 않고도 문서 모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록 유용한, 수정 된 파일 메뉴 (또는 무대 뒤에서 윈도우) 한 인터페이스를 개조 하면 되 겠 어 사람들이 힘든 시간을 익숙해 져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한 장소에서 이러한 모든 기능이 생각 하는 데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그들이 일 하는 경우 광고로 오피스 2010와 함께 자사의 돈을 위해 Google 워드 프로세서를 실행 줄 수 있습니다 출시 될 새로운 핫메일 통합 기능. 우리는 지금까지 본 것과 감동, 하지만 우리는 사용자가 한꺼번에 새로운 기능에 의존 하기 전 까지는 판단을 예약 해야 합니다. microsoft Word 2010, microsoft PowerPoint 2010 및 microsoft OneNote 2010, microsoft Outlook 2010의 고급 전자 메일 관리 및 일정 기능에서 공동 작성 작업을 더 잘 수행 하 여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무시” 옵션 포함 스레드. 단지 나는 $85 달러 처럼 workbycomputer.com 으로부터이 소프트웨어를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