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ux fork 예제

중요: 상위 프로세스와 자식 프로세스가 동일한 프로그램을 실행하지만 동일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OS는 이러한 두 프로세스에 대해 서로 다른 데이터와 상태를 할당하고 이러한 프로세스의 흐름을 제어하기도 다를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 를 참조 마지막으로, 이름이 e에 의해 추가 되는 경우, 하나는 환경 변수를 나타내는 문자열의 배열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각 형태 “ENVVAR=value” 그리고 배열 null 종료 되 고. 예를 들어 관련 아티클 : C fork() 및 pipe() 좀비 및 고아 프로세스를 C fork() 및 이를 사용하여 만든 메모리 공유 b/w 프로세스를 보여 주는 C 프로그램입니다. 참고: vfork는 복제의 특수 한 경우라고도 합니다. 참고: “쓰기 시 복사” -> fork() 시스템 호출이 호출될 때마다 상위 프로세스와 관련된 모든 페이지(메모리)의 복사본이 만들어지고 자식 프로세스에 대한 운영 체제에서 별도의 메모리 위치에 로드됩니다. 그러나 모든 경우에 필요하지 는 않으며 일부 프로세스가 이 주소 공간 이나 메모리 영역에 쓰는 경우에만 필요할 수 있으며 별도의 복사본만 만들어지거나 제공됩니다. 추측할 수 있듯이 fork.c의 소스 코드가 실행된 시점과 getpid.c가 실행된 시간 사이에 운영 체제에서 약 1000개의 프로세스가 만들어졌습니다. 반환 값:- 자식 프로세스의 PID (프로세스 ID) 실행의 부모 스레드에서 반환 되 고 “0” 자식의 실행 스레드에서 반환 됩니다. 다음은 포크 시스템 호출의 작동 방식을 설명하는 c-프로그래밍 예제입니다. hello 인쇄 횟수는 생성된 프로세스 수와 같습니다. 총 프로세스 수 = n이 포크 시스템 호출 수인 2n입니다. 따라서 여기 n = 3, 23 = 8 아래는 작동 하는 포크 함수의 예입니다.

아래는 출력입니다. 내 주요 질문은 포크와 관련이있다 값이 변경되는 방법이라고합니다. 그래서 pid1,2 및 30에서 시작하고 포크가 발생으로 변경됩니다. 포크가 발생할 때마다 값이 자식에 복사되고 부모에서 특정 값이 변경되기 때문입니까? 기본적으로 포크 함수로 값이 어떻게 변경합니까? fork()는 새 자식 프로세스를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생성된 자식 프로세스는 새 시스템 프로세스 ID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부모와 동일한 프로세스입니다. 프로세스는 상위 프로세스에서 메모리에 복사된 다음 커널에 의해 새 프로세스 구조가 할당됩니다. 함수의 반환 값은 실행의 두 스레드를 구별하는 값입니다. 자식 프로세스의 FORD가 부모의 프로세스에서 반환되는 동안 0은 자식 프로세스의 fork 함수에 의해 반환됩니다. 후속 코드 블록에서 pid 값을 확인합니다. 두 프로세스 모두 코드의 전체 길이동안 실행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그들을 구별할 수 있을까요? 다시 포크는 시스템 호출이며 여기에 차이가 있습니다.

새로 만든 자식 프로세스 pid 안에는 0이 저장되고 상위 프로세스에서는 양수 값을 저장합니다. pid 내부의 음수 값은 포크 오류를 나타냅니다. 포크 시스템 호출은 새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fork()에서 만든 새 프로세스는 반환된 값을 제외한 현재 프로세스의 복사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