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footer 예제

비비안은 웹사이트를 방문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녀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볼 수 없습니다 … 그녀는 조금 아래로 스크롤 …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 좀 더 스크롤 … 아직도 거기… 그런 다음 그녀는 페이지의 하단까지 모든 방법을 간다 … 그리고 거기, 웹 사이트 바닥글에. 그녀가 찾고 있던 링크! 드물지만 오디오 파일을 바닥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 스팟과 같이 다른 곳에서 용도를 변경하는 클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닥글이 눈에 잘 띄기 때문에 중요한 선택입니다. 많은 방문자가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Chartbeat의 연구에 따르면 2,500만 개의 웹사이트 방문자가 수천 픽셀아래로 스크롤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떤 페이지가 너무 키가 크고, 바닥글이 너무 멀리 없습니다. 모든 방문자가 잠재 고객인 것은 아닙니다. 일부 방문자는 직원, 파트너, 계열사 또는 리셀러일 수 있습니다. 이 사람들을위한 로그인 영역이있다면, 바닥글은 그것을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규제가 엄격한 업계의 웹 사이트의 경우 텍스트를 바닥글에 바로 넣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음 웹 사이트 바닥글 디자인에 대한 좀 더 많은 영감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뚱뚱한 바닥”이라는 유용성 추세를 보았는데, 이는 내비게이션을 시작으로 위에 나열된 표준 항목 이상을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문자 스크롤 아래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든 관계없이 탐색이 페이지 상단에 “고정”될 수 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바닥글은 하단에 고정될 수 있습니다.

스크롤 깊이에 관계없이 항상 존재합니다. 더 나은 정부 협회 웹 사이트 바닥글은 자신의 임무를 다시 뿐만 아니라 그들이 오른쪽 아래 숫자를 사용하여 만든 영향을 보여줍니다. 그들이 하는 일을 왜, 어떻게 하는지 놓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Food For Life 웹 사이트는 작은 오디오 플레이어를 바닥글에 징글이 삽입합니다. 매력적인! HTML

요소는 가장 가까운 절편 콘텐츠 또는 절편 루트 요소에 대한 바닥글을 나타냅니다. 바닥글에는 일반적으로 섹션 작성자, 저작권 데이터 또는 관련 문서에 대한 링크가 포함됩니다. 웹 사이트 바닥글의 목적은 웹 페이지 하단에 정보 및 탐색 옵션을 추가하여 방문자를 돕는 것입니다. 니텔은 수년에 걸쳐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러한 로고를 수집하고 웹 사이트의 바닥에 함께 넣어, 매우 경쟁력있는 산업에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주의: 이러한 위젯을 바닥글에 사용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소셜 채널을 운영하는 인턴이 있다면 특히 위험합니다.

애플비의 유명한이 교훈을 어려운 방법을 배웠습니다. 회사의 모바일 앱을 바닥에 설치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것은 그들을 광고하는 좋은 장소 같은 느낌과 누군가가 몇 가지 예를 가지고 있다면 호기심이었다. 감사.

요소에 .font-small 클래스를 추가하거나 제거하여 Footer 내부의 글꼴 크기를 변경합니다. 비영리 단체를 돕기 위해 저는 소셜 미디어 버튼과 유용한 탐색 링크와 같은 것들을 바닥에 넣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 문서는 내 경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감사합니다. 팁:
요소 내부의 연락처 정보는
태그 내부로 이동해야 합니다. 변환 과학의 우리의 친구는 항상 모든 페이지에 볼 수있는 끈적 끈적한 바닥기를 사용합니다.

바닥글에 옷을 입고 싶다면 이미지를 추가하십시오. 여기에 사이트에 개성을 추가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