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o 예제

위의 ABC 회사의 예는 간단하지만 재고의 주제와 LIFO, FIFO 또는 평균 비용을 사용할지 여부는 복잡합니다. 재고 관리 방법을 아는 것은 규모가 크거나 큰 기업에게 매우 중요한 도구입니다. 재고를 보유한 모든 비즈니스의 주요 성공 요인입니다. 재고 관리는 회사가 수익을 제어하고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재고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면 회사가 효율적으로 운영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8,000, $15,000 및 $11,250의 차이는 상당합니다. ABC Company의 완전한 기본 분석에서는 이러한 재고 수치를 사용하여 회사의 현재 재무 상태를 노출하고 미래에 대한 예측을 할 수 있는 다른 지표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재고를 평가할 때 회사가 시작하는 재고 파악은 실제로 중요합니다. 그리고 기업은 법에 따라 공시된 재무에 어떤 회계 방법을 사용했는지 명시해야 합니다. FIFO 및 LIFO의 적용을 명확히 하려면 몇 가지 계산을 보여 주는 다음 예제를 살펴보십시오.

플라잉 피그 코퍼레이션은 돼지 시장을 위한 롤러 스케이트를 판매하고 중국에서 수입합니다. 가장 최근의 구매 및 판매 수치입니다: 이제 FIFO 정의를 이해되었으므로 FIFO 예제를 살펴보고 이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FIFO 예제에서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러닝화 및 관련 장비를 판매하는 러닝스토어를 운영하는 소매업체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또한 이 FIFO 예제의 보고 기간으로 한 달을 사용합니다. FIFO 방법에 따라 구매한 초기 상품은 재고 계정에서 제거된 첫 번째 제품입니다. 이로 인해 재고의 나머지 항목은 가장 최근에 발생한 비용으로 고려되므로 대차대조표에 기록된 재고 자산에는 시장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최근의 비용에 매우 가까운 비용이 포함됩니다. 반대로, 이 방법은 이전 의 과거 비용이 현재 수익과 일치하고 판매 된 상품의 비용에 기록됩니다. 즉, 총 마진이 수익과 비용의 적절한 일치를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인플레이션 환경에서 현재 비용 수익은 가능한 가장 높은 총 마진을 산출하는 이전 및 저비용 재고 항목과 일치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LIFO 및 FIFO, 예, 장점 및 주요 차이점을 살펴봅니다 – 이것은 가격 상승 기간 동안 LIFO 방법을 사용하는 효과의 예입니다.

LIFO를 사용하는 $75,000의 총 이익 마진은 FIFO를 사용할 때 $78,000보다 낮습니다. 즉, 회사는 낮은 이익을 보고 하 고 더 적은 세금을 지불. LIFO는 마지막 선착권 에 대한 짧은, 마지막으로 구입 한 항목이 판매 된 첫 번째 항목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