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_oracle 예제

DELETE 문과 함께 배열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UPDATE 문과 마찬가지로 이 예제에서는 사전을 사용하여 바인드 변수를 지정하여 Python으로 이 테이블을 쿼리하려고 할 때 몇 가지 추가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아래 예제에서는 XMLType.GetClobVal()을 사용하여 테이블에서 XML을 CLOB 값으로 반환합니다. 이전 DML 예제에서와 같이 추적 파일의 EXEC 줄에는 위의 예에서 세 개의 행이 삭제되었음을 나타내는 r=3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음 예제에서는 cursor.execute() 준비 문을 사용합니다. 간단한 데이터 형식에 대한 IN-OUT 매개 변수가 정당화되는지 여부에 대해 논쟁의 여지가 있으므로 scott/tiger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예제를 고안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용자가 개발한 서브루틴을 호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 경우 다른 표준을 따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출력할 텍스트가 없습니다. 페이지가 로드되면 테이블 아래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예제가 완료되면 링크를 클릭할 때 자바스크립트 코드가 실행되고 이 outputNode 섹션의 텍스트 내용을 업데이트합니다. 이렇게 하면 브라우저가 전체 페이지를 새로 고칠 필요 없이 새 값을 표시합니다. 이 랩에서 복사하여 붙여넣은 경우 각 예제를 실행하기 전에 붙여넣은 들여쓰기가 올바른지 확인합니다. Python 2.6이 이미 설치되었다고 가정하면 첫 번째 작업은 cx_oracle 모듈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현재 버전을 작성할 당시에는 여전히 5.1.3이었으며 Windows와 Linux 모두에서 바이너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의 경우 소스를 다운로드하여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매개 변수 목록 대신 사전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파이썬의 모든 것은 객체입니다. 한 예로 위의 목록 a3값을 감안할 때 addend() 메서드를 사용하여 목록에 값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배열은 삭제할 세 행 각각에 대한 deptno를 지정하는 데 사용되며 UPDATE 문과 함께 배열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사전을 사용하여 바인딩 변수 값을 cursor.executemany 메서드에 전달합니다. 연속 쿼리 알림(데이터베이스 변경 알림이라고도 함)을 사용하면 행이 삽입된 경우와 같은 테이블이 변경될 때 응용 프로그램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중간 계층 캐시 무효화를 포함하여 많은 경우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는 테이블의 데이터에 종속된 일부 값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이 변경되면 캐시된 값을 새 정보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이 페이지는 cx_oracle 파이썬 확장 모듈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것은 오라클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6U4 runnng 오라클 11.2.0.4 및 파이썬 2.6.6을 실행하는 VM에서 개발되었다. 파이썬은 인기있는 범용 동적 스크립팅 언어입니다. 프레임워크가 등장하면서 파이썬은 웹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서도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파이썬과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려는 경우이 자습서는 예제를 제공하여 시작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파이썬을 신은 경우 부록 : 파이썬 프라이머를 검토하여 언어를 이해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모든 위치 식별자가 링크로 됩니다. 링크가 잘못된 URL에 대한 링크이지만 괜찮습니다 – 호출되지 않습니다. 대신 onClick 이벤트는 우리가 만들 새로운 자바 스크립트 함수를 호출합니다. location_id 값(장고의 템플릿 확장으로 대체)이 함수에 전달됩니다. “false 반환;” 문은 (이 예제에서) 잘못된 URL을 호출하는 HREF 기본 작업을 방지합니다.

DB API는 기본 배열 크기가 1이되도록 권장합니다. 그러나 cx_oracle은 이 권장 사항을 무시하고 기본값을 50으로 설정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INSERT 문에 대해 설명합니다. 첫 번째 예제에서는 bind 변수를 사용하여 DEPT 테이블에 새 행을 삽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