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xml 파싱 예제

“XMLParsingExample” 프로젝트에서 “Student.xml”을 구문 분석하여 결과를 저장하기 위해 “모델” 폴더의 “ApplicationModel.cs” 파일에 두 개의 클래스가 만들어집니다: XmlTextReader는 XML의 직접 구문 분석 및 토큰화를 제공하고 XML을 구현합니다. W3C의 XML 사양의 네임스페이스를 참조하십시오. XmlTextReader 클래스는 XML 데이터 스트림에 대한 읽기 전용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방금 C #에서 vCAC 및 REST API의 웹 응용 프로그램을 해킹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상대로 XML 처리는 이러한 목적을 위해 없어서는 안 될 부분입니다. 나는 과거에 C # 켜기및 끄기에서 일했지만 Java만큼 일관되지 않았습니다. 구문 분석과 관련된 C # API에 익숙해지기 위해 다음 샘플 코드를 코딩했습니다. “XML”과 XML 문서의 구문 분석은 매우 오래된 주제이며 XML 문서에서 직접 작업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끔, 당신은 당신이 몇 가지 원시 XML 문서를 부여하고 그들을 구문 분석 할 필요가 있음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 .NET 유틸리티 클래스 “XMLDocument” 및 “XDocument”를 사용하여 XML 문서를 구문 분석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두 가지 방법은 매우 유사하지만 “linq”맛 “XDocument”을 사용하면 C # 코드의 몇 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두 방법 모두 매우 간단하며 읽을 수있는 많은 문제가 없어야합니다. XML 문서를 구문 분석하는 방법에만 관심이 있는 경우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건너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데모를 “실행 중” 예제로 만들기 위해 “XMLParsingExample” 프로젝트에 대한 간략한 전반적인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XmlDocument 클래스의 새 인스턴스를 초기화하여 시작합니다. 이전 프로그램에서는 XML 파일을 만들고 products.xml로 명명했습니다. 다음 C# 프로그램은 해당 파일을 읽고 XML 태그 내부의 내용을 추출합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XML 파일을 읽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프로그램은 노드 와이즈의 내용을 읽습니다. 여기서 는 XmlDataDocument 클래스를 사용하여 XML 파일을 읽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노드와 자식 노드를 검색하고 자식 노드에서 데이터를 추출합니다. 이봐, 나는 이름과 책의 저자를 인쇄 할 경우 물어봐야합니까 ????? 이제 이 데모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나는 VMware 커뮤니티 웹 사이트에서 VI Java API에 대한 자습서를 만들었고 개발자가 API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활성 스크립팅 Windows 구성 요소/인터넷 탐색기/인터넷 제어판/보안 페이지/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foreach (노드의 XmlNode 노드) { 정책 = 새 정책(); 이 XAML 보기에는 세 개의 “단추”가 있습니다. 각 단추는 뷰 모델의 해당 명령에 바인딩됩니다. “데이터 그리드”는 “학생 정보 개체” 속성의 “학생 목록”에 바인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