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두이노 터치센서 예제

이 3D 컨트롤러에는 몇 인치 떨어진 곳에서 반응하는 3 개의 터치 센서가 있습니다. 각 센서의 거리를 판단하여 Arduino는 손의 x, y 및 z 좌표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다음 Arduino 코드를 업로드하여 로드 장치를 제어(ON/OFF)합니다. 코드를 업로드한 후 Arduino가 계속 연결된 채 직렬 모니터를 엽니다. 각 라인에는 각 터치 센서를 나타내는 3개의 값이 있는 많은 값 줄이 표시됩니다. 원터치 센서를 터치하고(터치하는 센서를 알고 있어야 함) 직렬 모니터에서 해당 값을 확인합니다. 지금 이 건 내가 가진 유일한 것이기 때문에 나는 아두 이노 메가를 사용했다는 것을 유의하십시오. Uno를 사용하는 경우 LED를 다른 편리한 핀에 연결합니다. 그러나 나중에 코드를 조금 변경해야 합니다. 다음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 아두 이노 우노는 Geekcreit와 같은 일이며, 모두 아두 이노 IDE를 사용하고, 모든 센서, 하트, 등은 Geekcreit에 동일한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손을 스위치 에 가까이 가져오거나 손을 흔들면 불이 켜지거나 꺼집니다.

그것은 실제로 이전 단계에서 “터치 제어 빛”과 매우 유사합니다. 사실, 후자는 쉽게 이 근접 감지 조명 스위치를 만들기 위해 수정 할 수 있습니다 … 요약: 정전식 터치 센서는 활성화하는 데 힘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CapSense 라이브러리는 Arduino로 여러 터치 센서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남성 점퍼 와이어 2개를 가져가십시오. 아두 이노에 `전원`이라고 표시된 섹션에서 한 와이어를 `5V`라고 표시된 헤더에 연결하고 다른 하나는 `GND`라고 표시된 그라운드에 연결합니다. 브레드보드를 꺼내보드에 있는 5V에 넣은 와이어를 보드에 맨 오른쪽 또는 왼쪽 핀으로 연결합니다. 빨간색 더하기 기호(+)가 있는 열에 5V로 된 와이어를 넣습니다. 전원 열입니다. 파란색 마이너스 기호(-)로 열의 보드에 있는 GND에 있던 점퍼 와이어를 연결합니다. 이것은 접지 열입니다. 브레드보드에 이러한 기호가 없는 경우 5V 와이어의 오른쪽 기둥에 와이어를 넣고 GND 와이어의 왼쪽 열을 넣습니다.

이들은 단지 3 정전 용량 터치로 할 수있는 프로젝트입니다. 바라건대 그들은 당신에게 멋진 것들을 만들기 위해 터치 센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견고한 아이디어를 줄 것입니다. 그냥 여기 중지 하지 마십시오-정전 용량 터치 감지와 함께 할 수 있는 것 들은 끝이: 터치 키패드, 트랙 패드, 터치 리스 컴퓨터 마우스, 터치 제어 시계는 내가 생각할 수 있는 수많은 아이디어의 몇 가지. TTP223은 1 키 터치 패드 검출기 IC이며 정전 용량 요소 변형을 검출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것은 매우 낮은 전력을 소비하고 작동 전압은 2.0V ~ 5.5V 사이입니다. 응답 시간은 빠른 모드에서 약 60mS, 저전력 모드에서 220mS @VDD =3V입니다. 감도는 외부의 정전 용량(0~50pF)에 의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시트를 참조하십시오. 이 아두 이노 훅업은 5V DC 릴레이와 연결된 부하 (AC Bulb)를 제어하고 릴레이신호 핀은 Arduino 디지털 핀 D13에서 가져온 것이며, 정전 용량 터치 센서용 다른 배선은 관측 연결과 동일합니다. 비용 : 몇 센트, ~ 1 $릴레이 (아두 이노 제외) 위에 표시된 바와 같이 테이프와 상자에 호일 조각을 스틱.

이것은 아두 이노의 수신 핀 (내 경우 핀 2)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내 경우 “led 핀”또는 핀 (42)은 트랜지스터에 연결됩니다. 대부분의 정전 용량 감지 관련 프로젝트에서 는 CapSense 라이브러리를 사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