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rest api 예제

좋은 기사, 사전 크기, 간략한, 휴식의 개요. 스파게티 코드처럼 포기하지 말고 먼저 전반적인 흐름을 알아야하는 내 종류의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모든 사용자 목록을 얻기 위해 UserManagement에 요청을 합니다. GET 요청과 함께 POSTMAN에 http://localhost:8080/UserManagement/rest/UserService/users 넣고 다음 결과를 참조하십시오. 간단하게 하기 위해 세터나 게터를 추가하지 않습니다. 또한 Java 가상 시스템(JVM)이 웹 서비스에 대한 상태 비영 전화 호출 간의 지속성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므로 Score 클래스의 속성을 정적인 것으로 만듭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단일 JVM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식으로 응용 프로그램 상태를 개념 증명으로만 관리해야 합니다. 최대 절전 모드 및 Java 지속성 API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유지하거나 NoSQL 데이터베이스에 정보를 저장하는 것이 좋지만 이 JAX-RS 자습서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TheServerSide는 스프링 부팅 및 스프링 데이터 API를 사용하여 실제로 클라우드 네이티브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의 예와 함께 효과적인 RESTful 웹 서비스 디자인의 신조에 대한 많은 기사를 발표했습니다. 이 JAX-RS 자습서에서는 표준 Java EE API와 확장된 엔터프라이즈 버전인 Tomcat, TomEE Plus를 배포 대상으로 사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기본 사항으로 돌아갑니다. 이클립스와 TomEE Plus를 사용하는 Java의 이 단계별 JAX-RS RESTful 웹 서비스 예제를 통해 15분 이내에 최신 웹 서비스 개발 기술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va EE 6 릴리스는 RESTful 웹 서비스(JAX-RS)[JSR 311]에 대한 Java API를 도입하여 RESTful 웹 서비스 API를 표준화하는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JAX-RS는 모든 Java EE 호환 응용 프로그램 서버에서 REST API 코드의 이식성을 보장합니다. 최신 버전은 JAX-RS 2.0 [JSR 339]이며, 이는 자바 EE 7 플랫폼의 일부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JAX-RS 자습서를 수행하기 전에 TomEE Plus를 설치해야합니다. 이클립스를 사용하여 Java의 RESTful 웹 서비스 예제에 Java EE 및 JAX-RS를 지원하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 서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ScoreService 클래스에 @ApplicationPath 함께 추가됩니다. 이것은 TomEE Plus에서 잘 작동하지만 다른 서버 또는 이전 구현에서는 @ApplicationPath 개의 추가가 JAX-RS 응용 프로그램 클래스를 확장하는 별도의 클래스에 배치됩니다. 이렇게 하면 RESTful URL이 단순히 인식되지 않고 404를 트리거하는 문제가 종종 해결됩니다. 우리는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전쟁 파일을 원한다 (그리고 자바 플러그인Gradle에 의해 생성 될 항아리 파일이 아닙니다).

이클립스-wtp 플러그인은 이클립스 WTP 프로젝트 파일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왜 우리는 TomEE 플러스를 사용하고, 톰캣 또는 표준 TomEE 제공하지? 슬프게도, Tomcat 9 가 구현하는 기본 자바 웹 프로필은 JAX-RS를 지원하지 않으며 javax.ws.rs.* 패키지를 포함하지 않으며 POM 파일을 재생하거나 Eclipse 프로젝트의 lib 디렉토리에 JAR 파일을 추가하지 않고 RESTful 웹 서비스는 단순히 지원하지 않습니다. 작업. 표준 TomEE 오퍼링에는 JAX-RS 라이브러리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TomEE 플러스 서버는 다양 한 엔터프라이즈 패키지를 포함, JAX-RS를 포함 하 여, 그래서 RESTful 웹 서비스는 즉시 배포 됩니다., 이 RESTful 웹 서비스 예제 훨씬 간단 하 게 만들기. RESTful 웹 서비스 (JAX-RS)에 대한 자바 API는 REST 웹 서비스를 만들기위한 자바 API입니다. JAX-RS는 주석을 사용하여 웹 서비스의 개발 및 배포를 간소화합니다. JAX-RS는 JDK의 일부이므로 주석을 사용하기 위해 아무 것도 포함할 필요가 없습니다. 클라이언트-서버 응용 프로그램이 REST에서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