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지오코딩 예제

이 예제 전체 화면에서 요청을 조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옵션(구성 요소 필터링 및 뷰포트 편향) 및 각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같은 Geocoding API의 추가 기능을 확인합니다. 참고: 이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지도에 응용 프로그램 콘텐츠를 배치하기 위한 정적(사전에 알려진) 주소를 지오코딩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 입력에 실시간으로 응답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동적 지오코딩(예: 사용자 인터페이스 요소 내)의 경우 JavaScript API 클라이언트 지오코더 및/또는 Google Play 서비스 위치 API에 대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지오코더가 OK 이외의 상태 코드를 반환하면 지오코딩 응답 개체 내에 추가 error_message 필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필드에는 지정된 상태 코드 뒤에 있는 이유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 인터페이스를 통해 지오코딩 API에 액세스합니다. 다음은 지오코딩 및 역방향 지오코딩 요청의 예입니다. 지오코딩 요청은 주요 Google 지도 애플리케이션이 지오코딩을 제공하는 모든 도메인에 대해 전송될 수 있습니다. 편향은 특정 도메인에 대한 결과만 선호합니다. 이 도메인 외부에 더 관련성이 있는 결과가 있는 경우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지오코딩 API의 사용은 API 정책에 따라야 합니다.

역방향 지오코딩 요청에 포함할 수 있는 선택적 매개 변수: 사용 및 청구 페이지에서 지정 API에 대한 할당량 및 가격 집합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합니다. 세션당 속도 제한은 일괄 처리 지오코딩과 같은 일괄 처리 요청에 대한 클라이언트 측 서비스의 사용을 방지합니다. 일괄 처리 요청의 경우 지오코딩 API 웹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지오코딩 API를 사용하려면 먼저 Google 클라우드 플랫폼 콘솔에서 API를 활성화하고 적절한 인증 자격 증명을 얻어야 합니다. 각 요청(또는 프리미엄 요금제의 경우 클라이언트 ID)에 API 키를 제공해야 합니다. 지역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특정 지역에 편향된 결과를 반환하도록 지오코딩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매개 변수는 IANA 언어 영역 하위 태그로 지정된 지역 코드를 사용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태그는 “co.uk”에서 “uk”와 같은 친숙한 ccTLD(“최상위 도메인”) 두 문자 값에 직접 매핑됩니다. 경우에 따라 지역 태그는 ISO-3166-1 코드를 지원하며, 이는 ccTLD 값(예: “영국”의 경우 “GB”)과 다를 수 있습니다. 지오코딩 API는 주소의 지오코딩 및 역방향 지오코딩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지오코딩 서비스는 지오코더의 결과를 검색할 때 실행하는 콜백 메서드가 필요합니다. 이 콜백은 결과와 상태 코드를 순서대로 유지하기 위해 두 개의 매개 변수를 전달해야 합니다.

지오코딩 응답 개체 내의 plus_code 필드에는 개별 응답의 더하기 코드를 포함하는 역지오코딩 응답의 코드 필드와 달리 위도 및 경도에 대해 쿼리된 코드의 더하기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성 요소 필터를 사용하여 특정 영역으로 제한된 주소 결과를 반환하도록 지오코딩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