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kit 예제

사용자에게 예제 명령을 제공하면 사용자를 앱의 기능으로 안내하여 온보딩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iri에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라고 묻는다면 가능한 붙박이 기능뿐만 아니라 타사 앱으로도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앱의 기능을 전 세계 사용자에게 홍보하려면 AppIntentVocabulary.plist 파일에 의도 예제를 포함합니다. 스탠포드에 의해 최근 연구에 따르면,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인식 하 고 그들은 다른 사람들과 대화 하는 거의 같은 방식으로 음성 인터페이스와 상호 작용, 그들은 알고 있다는 사실에 관계 없이 그들은 장치에 말하고 있다. 당신이 “식료품 점”이라고 하면, 당신은 정확한 일치를 얻을 거 야, 결과 바로 간다. 의도 개체와 관련된 사용자와 앱 간의 상호 작용입니다. SiriKit은 메시징과 같은 관련 기능 영역을 나타내는 도메인 집합을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Siri 파형 인터페이스가 나타나면 Siri와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말: “내 위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보내기”, 당신의 의도 확장이 호출되는 시계.

IntentHandler.swift 파일에서 중단점을 설정한 경우 확장프로그램이 확인, 단계 처리, 확인 및 처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Siri에 대한 내용에 따라 일부 매개 변수가 여러 번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의도 확장 대상에 제품 이름을 지정한 후 종료를 누릅니다. Apple 개발자 계정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앱 그룹을 만드는 것입니다. `식별자` 아래의 “앱 그룹″ 섹션으로 이동하여 추가합니다. RideRequestExtension 그룹 내에서 Info.plist를 열고 NSExtension 사전을 찾습니다. 내부에는 IntentsSupported 배열을 포함하는 NSExtensionAttributes 사전이 있습니다. 템플릿은 메시지 확장용으로, 어레이에 지원하지 않는 일부 메시징 의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시뮬레이터의 메서드를 사용하여 픽업 위치가 범위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역에 서비스 없음” 응답 코드로 실패합니다.

축! 응용 프로그램에 의도 확장을 성공적으로 추가했으며 Siri를 사용하여 앱의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대상 목록 하단의 더하기 단추를 사용하거나 FileNewTarget을 선택하여 새 대상을 추가합니다. 새 파일을 선택한 후 하단의 작은 “+” 버튼을 클릭하고 “새 의도”를 선택합니다. . SiriPhoto 대상에 대 한 AppDelegate.swift 파일을 편집 하 고 다음과 같이 읽을 수 있도록이 메서드를 구현: iOS/응용 프로그램 확장/의도 확장 템플릿을 선택 합니다. Xcode를 엽니다. Xcode 메뉴에서 파일 > 새 >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단일 보기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원하는 대로 프로젝트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프로젝트 피자 리버스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 시리즈에서는 SiriKit, 왜 중요한지, 그리고 Siri를 통해 앱의 기능을 노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