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cle update 예제

도널드 Burleson에 의해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팁5월 22, 2015 WHERE 절은 문의 범위를 제한하는 데 사용됩니다. 테이블의 기본 키 열에 필터를 사용하여 소수의 행 또는 단일 행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쿼리를 실행하면 데이터가 업데이트됩니다. 그런 다음 직원 테이블에서 선택하여 업데이트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테이블의 모든 행을 업데이트하려면 WHERE 절을 그대로 둡니다. 그러나 일부 레코드만 업데이트하려면 WHERE 절에 추가합니다. MERGE 문의 소스로 쿼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쿼리에는 업데이트된 행 수를 제한하는 WHERE 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값은 스칼라 하위 쿼리에서 올 수 있습니다. 다음 업데이트는 직원 7369의 급여를 가장 높은 급여를 받는 직원의 급여로 설정합니다. UPDATE 문은 기존 행의 열 값을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WHERE 절이 없으면 테이블의 모든 행이 단일 문으로 업데이트됩니다. Oracle SQL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를 업데이트하려면 UPDATE 문이라는 문을 사용합니다. 하나의 Oracle 업데이트에서 여러 열을 업데이트할 수도 있습니다. 쉼표는 업데이트할 각 열을 구분합니다. 식별된 모든 열은 WHERE 절에 지정된 모든 행에 대해 변경됩니다. WHERE 절을 추가하지 않으면 테이블의 모든 행이 업데이트됩니다. 당신은 아마 이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update 문은 키워드 UPDATE로 시작합니다. 이를 통해 오라클은 데이터를 업데이트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테이블에서 여러 열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지정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두 열 supplier_name 및 supplier_address가 단일 문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데이터 업데이트는 단순히 테이블의 모든 열 값의 업데이트를 의미합니다. 이 작업은 `UPDATE` 문을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문은 테이블 이름, 열 이름 및 값을 입력으로 가져와 데이터를 업데이트합니다. 이러한 테이블은 SCOTT 스키마의 EMP 및 DEPT 테이블의 변형입니다. SCOTT 스키마의 테이블을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많은 Oracle 예제를 볼 수 있습니다. “$ORACLE_HOME/rdbms/관리자/utlsampl.sql” 스크립트에서 원래 테이블 정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쿼리는 열 목록의 각 열에 대한 select 절에 값이 있어야 합니다. where 절이 사용되지 않으면 Oracle 업데이트가 실행될 때 모든 행이 업데이트됩니다. 답변: Oracle 업데이트 SQL 구문은 ANSI를 너무 준수하며 Oracle 설명서는 SQL 업데이트 문 구문의 예제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테이블 이름을 언급합니다. 업데이트하려는 테이블의 이름입니다. UPDATE 문에서 단일 테이블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소스_TAB 테이블의 데이터로 DEST_TAB 테이블의 행을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대신 SQL%ROWCOUNT를 사용하여 업데이트된 행 수를 수동으로 테스트해야 합니다.

질문: Oracle 업데이트 문의 구문은 무엇입니까? 그런 다음 SET라는 단어가 있고 열 이름이 있습니다. 여기서 업데이트할 열을 지정합니다. 그런 다음 = 기호를 가진 다음 값이 있습니다. 업데이트 세트 (col1, col2, col3,?) = (); AUTHOR 테이블로 돌아가 오라클 업데이트의 몇 가지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INSERT 섹션과 마찬가지로 변경 내용을 원래 테이블로 롤백했습니다. 자주 표시되지는 않지만 인라인 보기를 통해 업데이트할 수도 있습니다. UPDATE 문 자체의 WHERE 절에서 필터를 사용하는 대신 업데이트된 행 수를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집합 (<col1 = val1, col2 = val2, col3 = val3,?) 여기서 ; 여기서 고객 테이블은 “공급자” 테이블에서 데이터를 가져와서 업데이트됩니다. 이 문서에서는 UPDATE 문을 사용하여 Oracle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를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해하기 쉬운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