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ql 예제 테이블

문을 실행한 후 테이블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반환된 고객 데이터가 표시되면 샘플 데이터베이스를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로 성공적으로 가져온 것입니다. 또한 데이터베이스에 테이블이 두 개만 있는 경우 고급 쿼리로는 확장할 수 없습니다. MySQL 자습서에서 이 샘플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간단한 쿼리부터 복잡한 저장 프로시저에 이르기까지 많은 MySQL 기능을 보여 줍니다. MySQL 샘플 데이터베이스 스키마는 다음 테이블로 구성됩니다: Sakila 샘플 데이터베이스는 자습서, 책, 예제 등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새로운 기능을 포함하여 MySQL의 다양한 측면을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ySQL 게시물에서 예제 테이블에서 과일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으므로이 게시물에서는 향후 예제에 나타나는 테이블 구조와 데이터를 표준화합니다. 이러한 향후 게시물은 테이블 구조 및 기본 데이터에 대한 이 게시물을 다시 참조합니다. 이 예제 표를 사용하는 게시물의 경우 아래의 “관련 게시물”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첫 번째 는 다음 주에 게시됩니다, 순서 BY는 일반적으로 그것을 주문하는 방법과 다른 특정 순서로 주문하는 방법을 보고. 테이블에 대해 쿼리를 실행하면 일부 결과가 반환됩니다. 클래식 모델 데이터베이스를 MySQL 샘플 데이터베이스로 사용하여 MySQL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모델 데이터베이스는 클래식 자동차 데이터베이스의 스케일 모델의 소매 업체입니다. 여기에는 고객, 제품, 판매 주문, 판매 주문 광고 항목 등과 같은 일반적인 비즈니스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존 데이터베이스에서 새 테이블을 만들려면 PHP 함수 mysql_query()를 사용해야 합니다. 테이블을 만드는 적절한 SQL 명령으로 두 번째 인수를 전달합니다. 다른 쿼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면 SQL 자습서에는 여기서 다루지 않은 몇 가지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데이터를 선택할 때 SQL 조인을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하며 항상 테이블을 변경해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원하는 만큼 DB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일부 예제에서는 테이블 샵을 사용하여 특정 거래자(딜러)에 대한 각 물품(품목 번호)의 가격을 보유합니다. 각 트레이더가 기사당 단일 고정 가격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기사, 딜러)는 레코드의 주요 키입니다. 명령줄 도구 mysql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선택: 데이터베이스를 열면 테이블 및 기타 개체가 표시됩니다.

sampledatabase.zip 파일의 압축을 풀면 샘플 데이터베이스를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 자습서에 로드하고 다음 SQL 문을 사용하여 테스트하는 방법을 따라 샘플 데이터베이스를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샘플 데이터베이스: 실수로 잘못된 데이터를 삭제하거나 잘못된 테이블을 삭제하는 등의 염려 없이 샘플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실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언제든지 DB를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스크립트 두 개만 실행). mysql> 프롬프트에서 MySQL 테이블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SQL 명령 CREATE TABLE을 사용하여 테이블을 만듭니다. 나는 이것이 실제로 과일과 품종에 대한 두 개의 테이블로 정규화되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지만,이 단순한 비 정규화 테이블은 향후 게시물에 제시 된 간단한 예제에 유용 할 것입니다. 이제 Sakila 샘플 데이터베이스가 SCHEMAS 탭 아래에 나열됩니다. 다음은 MySQL의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의 예입니다.

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실험해 보겠습니다. 선택, 삭제, 삭제, 만들기… 위의 방법을 사용하여 언제든지 DB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두 스크립트를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한! 키워드 PRIMARY KEY는 열을 기본 키로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 쉼표로 구분된 여러 열을 사용하여 기본 키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필드 특성 AUTO_INCREMENT는 MySQL에 가서 ID 필드에 사용 가능한 다음 번호를 추가하라고 지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