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달력 예제

체크 아웃 가치가 또 다른 캘린더 응용 프로그램은 캘린더 5입니다. 시프트는 천재성을 보기 전에 초기 약정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우리는 사용자 정의 및 색상 코딩을 사랑하고, 다른 달력의 이벤트를 표시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았을 때, 우리는 판매되었다. 자연어를 받아들이고 구문 분석 할 수있는 캘린더 앱은 익숙하지 않은 입력 인터페이스의 결과를 겪지 않고 원하는만큼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ntastical을 사용하면 앱이 이해하기 위해 컴퓨터와 같은 텍스트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먼저 새 iCloud 캘린더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작업은 iOS 기기 또는 OS X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캘린더를 사용하여 베어링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10 가지 팁과 기본 경고 시간 설정, 표준 시간대 변경 처리, iCloud 가 아닌 캘린더 동기화 등에 대한 몇 가지 고급 포인터를 읽어보십시오. 캘린더 5를 사용하면 사람들을 초대하거나 이벤트에 위치를 추가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앱은 동일한 자연어 구문 분석 기능을 사용하여 언급한 사용자를 초대하고 이벤트에 추가할 수 있는 위치를 찾도록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2시에 스타벅스에서 Joe와 커피”를 입력하면 캘린더에서 Joe를 이벤트에 초대하고 지역 스타벅스 매장 목록을 표시할 것을 제안합니다. 대부분의 서양 달력에 따르면 일요일은 매주 시작을 표시합니다. 하지만 월요일(또는 화요일 또는 수요일)이 주초처럼 느껴지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내 일정에 모임 추가” 또는 “내 12:00 p.m. 모임 이동”이라고 말하고 나머지는 나머지 를 처리하여 공백을 채우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는 iOS 시뮬레이터가 달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iOS 장치에서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빌드하고 실행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캘린더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있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iOS 기기 또는 Mac OS X에서 캘린더 앱을 펜으로 만듭니다. 새 모임이 일정에 추가됩니다. Fantastical은 멀리 떨어져, 다른 캘린더 응용 프로그램의 최고의 자연 언어 입력 역학을 가지고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단지에 대한 모든 이벤트 또는 미리 알림 기반 문장에 대한 구문 분석에 빠르고 지능적이다, 하지만 Fantastical는 우리가 응용 프로그램이 우리의 단어를 번역하는 방법을 알려 이해하기 쉬운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PlanBe는 토도 관리자인 Toodledo와 통합되지만 복잡한 캘린더 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벤트가 펄스가 될 때까지 길게 누른 다음 캘린더에서 원하는 곳으로 드래그하면 됩니다. 또한 이벤트 위 또는 아래에 있는 작은 손잡이 중 하나를 잡아 서 그것을 밖으로 패드 또는 짧은 잘라 수 있습니다. iOS 캘린더 컨트롤. 100% 사용자 정의 https://patchthecode.github.io/ Fantastical 은 훌륭한 캘린더 앱에 대한 모든 기준을 충족하며 모든 연령대, 직업 및 다양한 수준의 바쁜 수준의 iPhone 사용자에게 는 예약없이 권장합니다. Logacal은 캘린더를 보는 독특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로그 형식에 시간을 표시하면 캘린더를 목록 보기에 표시하여 “오늘”과 “내일”로 시작하여 “다가오는 날”, “다가오는 주” 및 “다가오는 달”로 이동합니다.

비공식 애플 iOS 스위프트 캘린더 보기. iOS 캘린더 라이브러리. iOS 캘린더 컨트롤. 100 %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유리한 달력은 고유 (및 사용자 정의) 인터페이스와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Vantage는 주의를 끌 만큼 독특하지만 UI는 다른 캘린더 앱과 비교할 때 익숙해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