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linq 예제

약어 LINQ 언어 통합 쿼리를 의미합니다. Microsoft의 쿼리 언어는 완전히 통합되어 있으며 메모리 내 개체, 데이터베이스, XML 문서 등에서 쉽게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LINQ는 C# 및 Visual Basic의 쿼리를 통합할 수 있는 확장 집합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충분한 예제와 코딩을 통해 LINQ에 대한 완벽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전체 튜토리얼은 초보자가 LINQ의 더 복잡한 주제로 점차적으로 이동할 수있는 하위 주제와 다양한 주제로 나뉩니다. LINQ를 사용하여 문자열 배열에서 요소를 건너뛰고 선택 – LINQ를 사용하여 문자열 배열에서 요소를 건너뛰고 선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표시된 예제에서는 배열의 처음 두 요소를 건너뛰고 다음 세 요소를 선택합니다. 유창하고 쿼리 구문을 혼합하고 있습니다. 연결 속성, 수동 조인 및 혼합 구문 쿼리에 대한 자세한 예제는 LINQPad를 참조하십시오. LINQ에서 XML로 마지막 N 요소 선택 – LINQ에서 XML로 LinQ를 사용하여 XML 문서의 마지막 `N` 요소를 선택하는 간단한 예는 이 예제에서 쿼리 절의 결과에 메서드 구문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어집니다. 쿼리 식을 괄호로 둘러싸고 점 연산자 및 메서드를 호출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 예제에서 쿼리 #7 값이 3에서 7 사이인 숫자의 개수를 반환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메서드 호출의 결과를 저장 하기 위해 두 번째 변수를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쿼리는 쿼리 결과와 혼동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NET 4.0에서 숨겨진 디렉토리를 나열 – 디렉터리Info.EnumerateDirectories를 사용하여 www.devcurry.com 대부분의 LINQ 자습서를 작성한 드라이브에 숨겨진 디렉토리의 이름을 나열하는 실용적인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에는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짧은 스니펫이 포함되어 있거나 LINQ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나는 여기에 내 독자들과 공유하고 싶었다. 이 짧은 예제에서는 특정 LINQ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여기에 특정 순서없이 나열됩니다. LINQ에서 `IN` 연산자 복제 – `IN` 연산자를 사용하여 WHERE 절에 여러 값을 지정합니다. LINQ에서 비슷한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다음은 이를 보여 주는 간단한 예제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부스 주소 목록에서 원하는 핀코드를 검색합니다.

업데이트 : 존 플린 덕분에, 이러한 예는 LINQPa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NQPad 논리적으로 지금 50 LINQ 예제를 확인, 컴파일러는 람다 구문으로 쿼리 구문을 변환합니다. 즉, 쿼리 구문으로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람다 구문으로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두 개 이상의 범위 변수가 포함된 쿼리를 사용하면 쿼리 구문이 훨씬 간단해질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단일 범위 변수 p만 사용했기 때문에 두 구문도 비슷하게 간단했습니다. LINQ를 사용하여 마스터 세부 레코드를 반복 – LINQ를 사용하여 마스터 세부 레코드를 반복하는 방법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여러 직원을 포함하는 한 부서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이 예제는 이해를 목적으로만 수행되며 모든 시나리오를 다루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