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ble 통신 예제 2

BluetoothLeService는 BLE Android 기능 중 일부를 능가하는 기본 클래스일 뿐입니다. 실제로 UI에서 작업을 수행하려면 DeviceControlActivity 파일을 일부 수정해야 합니다. makeGattUpdateIntentFilter()를 확인 한 직후 클래스의 끝에 다음 두 함수를 추가합니다. 이러한 함수는 이전부터 클래스에 추가된 두 함수를 호출합니다. onClickWrite() 함수는 0xAA 값을 특성에 기록하지만 원하는 값으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읽기 함수는 운영 체제에 대한 읽기 요청을 트리거합니다. 읽기가 완료되면 데이터는 작업 ACTION_DATA_AVAILABLE와 mGattUpdateReceiver에서 읽는 의도를 통해 전송됩니다. 의도와 행동은 안드로이드의 기능이며이 문서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 나는 안드로이드에 블루투스 낮은 에너지에 대한 배경 서비스를 만들고 싶습니다.

앱이 백그라운드에 있을 때 앱을 통해 ble 장치를 스캔하고 연결하고 싶습니다. 이 후 나는 통지하고 연결된 ble 장치의 모든 특성을 읽고 싶어 . 거룩한 shhhh는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3.1.4 그래서 지금 안드로이드 8.0.0에서 테스트하기 위해 정리있어. 우리는 측정을 표시하는 심박수 센서에 우리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연결합니다. 여기는 우리가 사용 하려고 하는 서비스와 특성에 대 한 요약 된 블루투스 사양입니다. 빈 활동으로 기본 Android 앱을 빌드하여 시작합니다. 다음은 Android 장치가 BLE 장치와 상호 작용할 때 적용되는 역할과 책임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배터리 수준 서비스를 지원하는 BLE 배터리 수준 검출기인 GATT 서버에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당신은 21 아래 API 수준에서 스캔을위한 간격과 창이 무엇인지 말해 주세요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4.4 및 4.3) ? 나는 “안드로이드 코드 샘플 가져오기”를 선택하여 코드를 가져 오기,하지만 오류로 오류를 얻을 : 해시 문자열 `안드로이드-25`로 대상을 찾는 데 실패 : /Users/adsushsu / 라이브러리 / 안드로이드 / SDK 문제가 무엇입니까! 클래식 블루투스와 는 달리, 블루투스 저에너지 (BLE)는 상당히 낮은 전력 소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Android 앱은 근접 센서, 심박수 모니터 및 피트니스 장치와 같이 더 엄격한 전력 요구 사항이 있는 BLE 장치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Bluetooth 기술은 원격 장치로 연결을 설정해야 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이 기술은 또한 주요 제한, 즉 높은 배터리 소모가 있습니다. 따라서 낮은 에너지 소비와이 기술의 향상 된 버전이 도입 되었다, 라는 BLE (블루투스 낮은 에너지). 따라서 또한 안드로이드 블루투스 낮은 에너지에 API 18 (안드로이드 4.3)와 함께 도입되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 개발의 세계에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열었습니다.

심박수 모니터, 피트니스 장치 등과 같은 Bluetooth 저에너지 표준을 준수하여 모든 종류의 새로운 하드웨어 장치가 시장에 도입되었습니다. 이 안드로이드 블루투스 저에너지 API는 조금 새로운 이후. 지금까지 구현에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코드 예제가 없습니다. 따라서 여기에이 튜토리얼에서, 나는 최신 API와 안드로이드 블루투스 낮은 에너지 예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알림을수신하려면 클라이언트 특성 구성 설명자 0x2902 블루투스가트 특성 mRead특성 = mCustomService.get특성 (UUID.fromString (UUIDcfg.CLIENT_UUID_READ_ 서비스)))))))))) UUID uuid = UUID.fromString (“000002902-0000-1000-8000-00805f9b34fb”); 블루투스가트 설명자 설명자 = mRead특성.getscriptor(uuid); 설명자.setValue(블루투스 가트 설명자.ENABLE_NOTIFICATION_VALUE); mBluetoothGatt.write설명자(설명자); 안드로이드에서 알림을수신하는 것은 진정한 mBluetoothGatt.set특성 알림 (mRead특성, 사실)에 특성 알림을 설정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아주 좋은 예! 난 그냥 내 안드로이드 폰을 프로그래밍하는 법을 배워야 시작 그래서 부드러운 어떻게 예를 수정합니까, 그래서 내 휴대 전화는 쓰기 버튼을 누를 때 하나의 바이트를 전송하고, 내가 다시 해제 할 때 다른 ? 당신은 안드로이드에 장치에서 메시지를 읽는 방법을 보여 당신은 당신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이 GATT 서버에 연결하고 서비스를 발견하면, 그것은 읽고 속성을 쓸 수 있습니다 일단 devece 감사에 안드로이드에서 메시지를 작성하는 방법을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