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 sdk 예제

이 샘플에서는 Android 7.1(API 25)에 도입된 런처 바로 가기 API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API를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자가 앱의 런처 아이콘을 길게 누를 때와 같이 표시되는 의도 집합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XML에서 정적으로, 그리고 런타임시 동적으로 두 링크를 모두 등록하는 예제가 제공됩니다. 이 샘플은 활동의 내부 상태를 프로브하기 위해 계측 테스트를 사용하는 기본 예제를 제공합니다. Android 장치에서 프로그래밍을 새로 접하는 경우 특히 설명서가 스케치되거나 예제 코드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파악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기존 작업 코드를 보는 것은 항상 배울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샘플은 Android 7.0(API 수준 2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알림 기능을 활용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참고: 예제를 작성하려면 90일 무료 평가판에 등록해야 합니다. HERE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다음 단계에 따라 프리미엄 SDK: 앱이 있는 디렉토리에서 열립니다. 샘플을 다른 위치에서 사용하려면 샘플을 가져오기 전에 새 디렉터리로 복사합니다. Studio에서 프로젝트를 가져오면 Gradle 상태가 아래쪽 상태 표시줄에 표시됩니다. Android 샘플을 개발 컴퓨터에 로드하고 샘플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요약하면 SDK Manager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샘플을 설치합니다.

그런 다음 Studio에서 가져오기 옵션을 사용하여 샘플을 로드합니다. 잠시 후 프로젝트를 실행할 준비가 되고 Android 샘플 소스 코드를 탐색하여 작동 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샘플에서는 모든 기본 Bluetooth API 기능을 사용하여 두 Android 장치 간에 Bluetooth를 통해 양방향 텍스트 채팅을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이 샘플에서는 이러한 방법을 보여 주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지도 / 여기 – 안드로이드 – sdk-예제에서 새로운 릴리스의 알림을 원하십니까? 레거시 샘플에는 프로젝트 가져오기를 허용할 프로젝트 파일이 없습니다. 그러나 레거시 샘플을 새 프로젝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레거시 샘플의 이름을 딴 새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새 프로젝트에 추가할 활동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레거시 샘플의 res 폴더 내용을 복사하여 새 프로젝트의 주/RES 폴더에 병합합니다.

마찬가지로 레거시 샘플의 src 폴더에서 Java 클래스 파일을 새 앱의 올바른 주/자바 폴더로 복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