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땅 다운로드

그것은 1955에 갇혀 있기 때문에 Hana에 어떤 매력이 있는 경우. 그것은 긴 드라이브, 그리고 일부 재미 있는 음악이 필요 합니다. Hana를 안내 하는 Hana CD를 구입 하 여 하나에가는 도중에 문화적, 역사적 지점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에 티켓 • Hana 사진 • Hana 동영상 • 하나 투어 • 하나 타운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마당에 텐트를 피치 수 있도록 몇 가지 토지 소유자를 알고 하지 않는 한 동쪽 마우이 캠프에 몇 가지 장소가 있다. 하나는도로를 따라 가장 잘 알려진 장소 중 두 곳은와이 아나 아나파 주립 공원으로, 하나는 검은 모래 해변이 있고 할레 아 칼라 국립공원에는 오 헤오 풀이 위치 해 있습니다. 하나에도로를 운전 하는 것은 어둠 속에서 재미 있지 않습니다. 이 여행을 만드는 요점은 관광을 위한 것 이므로 어둠이 내리기 전에 떠날 수 있는 몇 시간을 제공 하십시오. 폭포는 하나 고속도로를 통해 진열 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협력 하면 (충분히 비가 내리지만, 너무 많은 것은 아님) Hana로가는 길에 폭포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폭포의 첫 번째 부부는 더 나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큰 무승부 이며, 수많은 블라인드 곡선과 좁은도로에서 운전 하는 데 사용 되지 않는 사람들에 게 교통 위험. 이 폭포 정류장에서는 주차가 불가능 하므로 투어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하 게 됩니다. 하나는 무성 한 열 대의 좋은 이유. 하나는 지구상에서 가장 비가 많이가는 곳 중 하나 이며, 주변을 산책 하 고 싶다면 건조 하 고 보호 해야 할 것을 준비 하십시오. 의심할 여 지 없이 Hana를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며칠 이상 머물러 있는 것입니다.

하룻밤을 묵으 면 대 중을 그리워하 고 주변의 아름다움을 감상 할 수 있는 충분 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드라이버는 아침에 일찍 떠나 어두운 전에 몇 시간을 다시 운전,이는 당신이 주위에 아주 소수의 사람들과 매일 시간의 2 큰 창문이 있음을 의미. 당신이 그것을 믿을 수 있다면 가스는 Hana에서 훨씬 더 비싸다. 또한 파이아에서 하나에 이르는 길을 따라 주유소는 없습니다. 현재 지역 마우이 가스 가격을 확인 하십시오. 다음 날 활동을 제한 하는 것도 좋습니다. Hana로가는 길을 즐기기 위해 하루 종일 걸릴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휴식과 부드러운 해변의 날을가지고 계획 하는 경우, 당신은 하나 다음 날을 위해 그것을 할 것을 제안 한다. 여전히 앉아서 대부분의 시간을 운전할 것 이지만, 하나에가는 길은 감각을 압도 하 고 모든 사람을 배출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 고 싶은 일은 어둠 속의 하나에 구불구불한 길을 운전 하는 것입니다. 일몰 전에 하나 이상의 공간을 적어도 몇 시간 동안 남겨 두어야 합니다.

도로가 열려 있고 렌터카 계약이 허용 되는 경우 할레 아 칼라의 뒤편을 운전 하는 것을 고려 하십시오. 섬 뒤쪽 이나 쿨 라와 마 카와 오 근처의 북부 지역에서 일몰을 감상 하는 것은 매우 놀랍습니다. 에어컨을 갖춘 편안 함 순양함은 초대형 기장의 좌석과 특별 한 전망 창으로 사용자 정의 되어 건조 함을 유지 하 고 한 가지를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당신은 하나 투어에 계곡 섬 소풍도로에서 경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나 고속도로는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아름 다운 고속도로, 하지만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다. 가드 레일 없이 일부 지역에 100 피트 + 방울을 가진 깎아 지 른 듯한 절벽 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난 간을 타격 한 경우에도, 그것은 부상에서 당신을 방지 할 수 있는 보험 정책이 없습니다. 이도로에 익숙하지 않다면 투어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