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 몬스터 x 다운로드

포켓몬은 최고의 포켓몬 트레이너가 되기 위해 당신의 탐구에 세계를 여행에 대 한 모든입니다. 당신의 팀에서 최강의 포켓몬을 수집 강렬한 전투에 참여 하 고, 길을 따라 완료! 몬스터 파크 때문에 매력적이 고 몰입 형 게임 플레이의 플레이어에 게 포켓몬을 재생에서 궁극적 인 만족을 제공에 실패 하지 않습니다. 포켓몬 전투는 흥미 진 진한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모험에 발생 합니다 다른 트레이너와 싸우고 하 여 포켓몬의 수준을 올립니다. 당신이 싸움에서 얻을 더 많은 경험, 강한 당신의 포켓몬 가져옵니다. 트레이너로, 당신은 또한 포인트를 얻고 당신의 포켓몬과 레벨 업을! 당신이 실제로 게임의 3D 요소 덕분에 발생 하는 공격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전투는 괴물 공원에서 더욱 스릴을 얻는다. 다운로드 및 전체 화면에 포켓 몬스터 모험을 재생! 캡처 및 가능한 한 많은 다른 괴물을 수집! 당신의 애완 동물을 훈련 하 고 강하고 더 다재 다능 하 게. 이 게임은 발생 하 고 수집 하는 괴물 수십, 배울 수 있는 다양 한 기술, 그리고 트레이너의 수십 이길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몬스터 공원은 Maga 기쁨에 의해 만들어진 무료 RPG 게임 이다. 그것은 간단 하면서도 재미 있는 게임 플레이를 찾고 있는 포켓몬 애호가와 팬 들에 게 완벽 합니다. 캡처, 수집, 게임에서 다른 트레이너를 진압 하 여 포켓몬을 훈련! 그것은 게임을 하는 동안 나란히 그들과 함께 자신의 포켓몬 산책을 볼 수 있는 모든 포켓몬 팬의 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몬스터 공원은이 꿈을 실현 한다.

다른 유사한 게임과는 달리, 당신은 실제로 밀접 하 게 뒤에 당신의 포켓몬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당신의 Pokeballs 안에 그들을 유지 하지 않습니다! 몬스터 파크의이 기능은 당신에 게 당신과 당신의 포켓몬 사이의 친밀감의 깊은 감각을 제공 합니다. “포켓 몬스터” 라는 용어는 실제로 포켓몬을 만들기 직전에 만들어 졌으 며 실제로 사람들이 포켓몬 이름 앞에서 포켓몬 이라고 부르는 것이 인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포켓 몬스터 전투의 원리는 이전 포켓몬 게임과 동일 합니다. 당신은 생물을 찾기 위해 게임 세계를 탐구 하는 게임의 문자입니다. 당신은 생물을 캡처하고 다른 생물과 싸우는 데 사용 합니다. 당신은 트레이너 이며, 당신은 전투에 대 한 당신의 괴물을 훈련. 당신은 게임에서 컴퓨터 제어 플레이어만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들과 전투를 할 수 없습니다.

목표는 모든 포켓 생물을 수집 하 고 카드 패널을 작성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을가지고 있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생물을 훈련 할 수 있습니다. 팀 페이지의 이미지 아래에 있는 막대를 통해 교육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Go는 iOS와 안 드 로이드를 위한 재미 있는 증강 현실 게임입니다. 포켓몬 Go는 휴대 전화의 카메라와 GPS를 사용 하 여 근처에 포켓몬을 표시 하 고,이를 통해 포크 볼과 Pokemonmore 싸울 수 있는 기차는 많은 광고에 방법을가지고 있으며, 게다가 그것은 추적 하 고 야생에서 포켓몬을 잡으려고 하는 것은 늘 정말 로드 ,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가까이 있는지 보여주기 위해 1 ~ 3 개의 인쇄물을 사용 하 여,이 지역에 있는 괴물을 보여줍니다 게임의 근처 포켓몬 상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