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업로드 다운로드 기능 만들기

이 누락 된 기능을 보완 하기 위해 복잡 한 해결 방법을 찾아야 할 때 (예: Google Apps 스크립트를 사용 하 고 일부 HTML 코드를 추가) 이러한 어둠 일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금 과거에 속한다! 2.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드롭 다운 목록 만들기? 그렇다면 중첩 드롭다운은 어떻습니까? (예: 국가를 선택한 후, 국가가 나열 됩니다). 업로드 된 파일 소유권 이전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이 작동 합니다. 귀하의 설명에 따라, 우리의 형태는 프로젝트에 대 한 작동 하는 것 처럼 들린다. 그러나 업로드 된 파일은 사이트의 서버에 저장 되기 때문에 사이트의 호스팅 공급자와이 보안 측면에 대해 이야기 해야 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위의 요구 사항이 없으면 파일 업로드가 작동 하지 않습니다. 업로드 한 양식이 자동으로 사이트에 추가 되는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까? 먼저, 나중에 해당 파일이 나 폴더를 만들어야 하는 위치에 대해 혼동 하는 경우에 최종 프로젝트 구조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저장소를 확보 하 고 새 파일 업로드를 수락 하려면 항목 관리자의 각 항목 또는 파일 관리자에서 파일을 직접 삭제할 수 있습니다. 어느 곳에서 든 파일을 삭제 하면 계정에서 영구적으로 삭제 됩니다. 이 POJO 클래스는 업로드 된 파일 상태 즉, 파일 이름, 파일 상태 및 파일 업로드 상태를 저장 하는 데 사용 됩니다.

간단한 코드 조각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 나는 업 로더의 무료 버전을 사용 하 고 있으며 최근에, 크롬에서 “파일 업로드” 텍스트를 마우스 오버 하면 노란색 편집 옵션이 “새 창에서 시각적 단축 편집기 열기”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되 고 클릭 하면 팝업을 열려고 시도 합니다. 창. 그것은 비록 IE에서 발생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이전과 내가 플러그인을 업데이트 한 후 이것을 했다. 이 뭔가를 프로그램에 포함 또는 그것은 워드 프레스에서 오고 있다 나는 이것을 보고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나는 ` admin` 모드에 있기 때문에) 또는 모두가 보는 것은? 멤버 데이터가 Jotform 데이터베이스에 업로드 된 후에는 멤버가 자신의 레코드에 액세스 하 여 전화 번호와 같은 변경을 수행할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이 기능이 고려 되 고 있습니까? 멤버가 같은 양식을 두 번 채우면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거나 교체 되거나 두 번째 양식이 중복 되는 것으로 추가 됩니다. 현재 사용자가 서식이 지정 된 텍스트를 제출할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이것이 매우 유용 하다는 것에 동의 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그들은 양식을 작성으로 일부 편집기 옵션) 확실히 우리의 기능 요청 목록에 미래에 추가를 고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