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오브클랜 다운로드 수

클 래 시 오브 클랜 무료 다운로드. 처음부터 제국을 구축 할 수 있는가 문의 충돌 게임에서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물을 세우고 당신의 왕국을 건설 할 수 있는 요새로 만듭니다. 돼지 라이더와 용 같은 위험한 전투기와 생물의 다양 한 훈련 하 고, 당신이 세계에서 가장 두려워 클랜 추장으로 영광과 재 물에 대 한 싸움을 사용 합니다. 사악한 고 블 린 왕을 물리 치기 위해 흥미진진 한 솔로 플레이어 미션을 플레이 하거나 아레나에 서 실제 플레이어에 게 좌절감을 더 하세요. 클 래 시 오브 클랜. 콜린 트 레보 로우가 “쥬 라 기 월드” 감독으로 내려가는 동안, 그는 팬 들이 여전히 속 편 개발에 관여할 것 이라는 확신을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리드 스타즈 크리스 프랫 (오 웬)과 브라이스 댈러스 하 워드 (클레어)는 “쥬 라 기 월드 2에서 자신의 역할을 다시 시작 하 게 될 것 이라고 조롱 했다. 더” 당신이 클 래 시 오브 클랜에 도착 10억 다운로드 (또는 당신이 그것을 확인 하 고 싶습니다) 아래 Play 스토어 위젯을 통해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과시 하지 않으면 무슨 좋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일족의 우두머리가 되 고 있는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 하는 게임 사이트 중 하나 덕분에, 모두가 순식간에 수백만의 사용자에 게 클 래 시 오브 클랜을 방송 할 수 있는 기회를가지고 있다. Twitch는 매일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실시간 비디오 게임 피드를 시청할 수 있는 인터넷에서 가장 큰 소셜 게임 사이트입니다. 새롭게 개선 된 블루스 택스 4는 이제 가장 편리한 Twitch 스트리밍 컨트롤을 제공 합니다.

버튼의 간단한 클릭으로, 당신은 트 위치에 클랜, 또는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의 충돌을 방송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무료 블루 스택 4 플레이어는 안 드 로이드 게임과 앱을 더 쉽게 만들기 보다는 전장에 새로운 기능과 혜택의 전 세계를 제공 합니다. 당신이 맥과 PC에 클랜의 충돌을 재생할 때, 당신은 다시 꾸준한 인터넷 신호가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세계를 인계 하려고 할 때 가장 성가신 일은 당신에 게 게임 동결 중반 전투를 하는 것입니다. 지금, 그것은 블루스 택스와 과거의 걱정, 하지만 게임에 어떤 일이 발생 하는 경우, 블루스 택스는 모든 게임 데이터를 저장 하는 자동 저장 기능을 함께 제공. 당신이 당신의 마을을 구축, 클랜을 인상 하 고, 서사시 일족의 전쟁에서 경쟁으로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의 플레이어에 가입 하세요! 콧수염 야만인, 화재 휘두르는 마법사, 그리고 다른 독특한 군대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충돌의 세계를 입력! 새로운 기능: ● 마을 회관이 다시 싸울 수 있도록 모든 새로운 마을 회관 (12)로 업그레이드! ● 공 성 기계의 힘을 사용 하 여 방어의 힘든을 돌파 ● 귀중 한 마법의 ItemsClassic 기능을 적립 클랜 게임에서 일족과 함께 작업 : ● 동료 플레이어의 클랜에 가입 하거나 자신을 시작 하 고 친구를 초대 합니다. ● 전 세계 다른 플레이어와 팀으로 클랜 전쟁에서 싸울. ● 대포, 폭탄, 함정, 박격포와 벽의 무리와 함께 마을을 방어.

● 캠페인에서 고 블 린 왕에 맞서 싸울 영역을 통해. ● 주문, 부 대, 영웅의 무수 한 조합으로 독특한 전투 전략을 계획! ● 친절 한 도전, 친절 한 전쟁과 특별 한 이벤트. ● 건축 기지에 여행 하 고 신비한 세계에서 새로운 건물과 캐릭터를 발견 하십시오.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클 래 시 오브 클랜 다운로드 및 재생 무료입니다, 그러나, 일부 게임 아이템은 실제 현금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