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업데이트 시간? Samsung 업데이트는 컴퓨터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를 제공 합니다. * 귀하의 제품이 해당 위치에서 수리 될 수 있도록 서비스 센터에 연락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삼성 스마트 서비스는 모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우리의 삼성 경험 스토어! TV를 업데이트 하려면 삼성 다운로드 센터를 방문 하십시오. 제품 유형을 선택한 다음 TV를 검색 하거나 모델 번호 입력을 선택 하 여 특정 TV 모델에 대 한 지원 페이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지원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아래에 있는 TV의 펌웨어 파일을 찾습니다. 여러 펌웨어 버전을 찾으면 최신 버전을 설치 하십시오. 펌웨어 버전 옆의 다운로드를 선택 하 여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것은 제품 수리 또는 단지 몇 가지 도움말 및 조언 여부. 레반트에 걸쳐 10 개의 공인 지원 센터가 있습니다. 모든 수리에 완전히 교육 및 정품 삼성 부품을 사용 합니다. 아래에서 제품 유형을 확인 하 여 필요한 대 면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삼성 프리미엄 케어에 관한 추가 문의는 1-866-371-9501에 문의 하십시오.

시작 메뉴를 선택한 다음 Samsung 업데이트로 이동 합니다. 검색 창에서 삼성 업데이트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삼성 업데이트가 로드 되 면 장치 모델을 검색 합니다. 설치 하려는 드라이버를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를 선택 합니다. 휴대 전화, TV, IT 제품 및 삼성의 가전 제품용 시뮬레이터를 확인 하십시오. 제품을 대화식으로 사용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가까운 삼성 파트너십 위치에서 직접 도움을 받으십시오. TV가 업데이트 되지 않거나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 삼성 지원 센터에 문의 하십시오. 이전 기기에서 연락처, 사진, 메시지 등을 전송 하 고 싶으신가요? 삼성 스마트 스위치를 사용 하 여, 그것은 쉽게 또는 더 편리 적이 있다. 최신 모바일 장치에서 가전 제품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진단 할 수 있는 전문가 팀을가지고, 문제를 해결 하 고 삼성 상품을 복구 답변을 찾아 질문 하 고 다른 삼성 고객의 솔루션을 얻을.

가까운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 위치에서 삼성 케어 프로의 대 면 지원을 받으십시오. 삼성 제품을 최대한 활용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다른 동영상을 놓치지 않고 Youtube 채널을 구독 하세요. 스마트 폰, 태블릿 또는 착용 할 수 있는 삼성 케어 공인 서비스 제공 위치. 삼성 스마트 사물 (안 드 로이드 및 iOS) 시작 하기 홈 서비스를 예약 하 고 삼성 인증 Pro가 귀하의 가전 제품을 진단 하도록 하십시오. 최신 소프트웨어 및 드라이버를 사용 하 여 Samsung 장치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 하십시오. 삼성 업데이트는 PC가 하나의 편리한 위치에 필요한 모든 업데이트를가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삼성 업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삼성 다운로드 센터에서 더 많은 드라이버, 설명서 및 소프트웨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연락처, 음악, 사진, 캘린더, 문자 메시지, 장치 설정 등을 새 Galaxy 장치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TV 리모컨을 사용 하 여 설정으로 이동한 다음 지원을 터치 합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터치 한 다음 지금 업데이트를 선택 합니다. 일반적인 제품 질문에 도움이 되는 Faq 및 데모를 참조 하세요. Faq, 대화형 데모, 커뮤니티 포럼 또는 수리를 받으십시오. . 모바일 기기나 태블릿을 가까운 수리 센터로 가져 오십시오. 모델 번호를 찾는 데 도움이 필요 하십니까? 아래 메뉴에서 제품을 선택 하면 번호가 어디에 있는지 표시 됩니다. 새 업데이트가 다운로드 되 고 TV에 설치 됩니다. 업데이트는 일반적으로 몇 분 정도 걸립니다. 업데이트가 완료 될 때까지 TV를 끄지 마십시오.

업데이트가 완료 되 면 TV가 자동으로 다시 시작 됩니다. . 시스템에서 Windows 10을 실행 하는 경우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 합니다. 그런 다음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가 포함 된 USB 썸 드라이브를 TV의 USB 포트에 연결 합니다. TV 리모컨을 사용 하 여 설정으로 이동 합니다. 지원을 선택한 다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선택 합니다. 지금 업데이트를 선택한 다음 예를 선택 합니다. TV에서 USB 썸 드라이브에서 업데이트 파일을 검색 합니다.

화면의 지시에 따라 업데이트 된 소프트웨어를 설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