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누보드 파일 다운로드

Pinoy_AKO는 필리핀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스트리밍하는 코디 추가 기능입니다. 그것은 또한 필리핀 수요 v3에서 작동 하는 dknlght에 의해 코딩. 저장소 ZIP 파일을 설치 하려면 Kodi에 있는 장치에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여기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은에는 Kodi를 직접 해야 하기 때문에 장치에 다운로드 한 폴더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추가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스레드에서 여기에 있다. http://forum.kodi.tv/showthread.php?tid=161731 1 … ZIP 파일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 … Kodi는 바탕 화면이 나 다운로드 폴더를 볼 수 없습니다 PC 사용자는 “C” 또는 외부 플래시 드라이브에 파일을 저장 해야 합니다. 안 드 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파일을 다운로드에 저장 하거나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압축 된 형식으로 되어 있어야 하므로 파일의 압축을 해제 하지 마십시오. 2 … 시스템-> 설정 3 … 추가 기능 4 … Zip 파일에서 설치 5 … 파일이 다운로드 된 폴더를 가리킵니다 .이 예제에서는 PC가 사용 되 고 TEMP 라는 폴더에 “C:”로 저장 되었습니다. 6 … 파일이 repository.dk에 배치 되 면 그것을 설치 하는 것에 대 한 우편 번호를 클릭 합니다. 7 … 저장소에서 설치 8 … dk-xbmc-repaddon 추가 기능 저장소 9 …

비디오 추가 기능 10 … Pinoy_ako를 클릭 하 고 설치 11 … 그것을 설치 한 후에는 비디오의 주 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 추가 기능. Pinoy 아코는 때때로 일부 피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추가 기능이 중단 될 수 있으며 코드를 수정 해야 합니다. 여기에 문제에 대 한 Pinoy 아코 스레드에 문의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http://forum.kodi.tv/showthread.php?tid=161731 다운로드 하는 파일에 암호가 있으면 암호는 따옴표 없이 “pinoymmo”입니다. 이미 PinoyMMO 스카이 블레이드의 전체 클라이언트가 있는 경우, 최신 패 처만 다운로드.

당신은 전체 클라이언트를가지고 있지만 스카이 블레이드의 다른 서버에 대 한 다음 첫 번째 다음 실행 기의 패치를 다운로드 합니다. 우리는 또한 처음 사용자를 위한 전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브라우저에이 URL http://www.mediafire.com/file/ud8ztebgyz2ccdo/PinoyRO+Lite+Client.rar 복사 링크를 클릭 하 여 시작 되지 않는 경우) 3. PinoyRO-Lite-Client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선택 “PinoyRO-Lite-Client에 추출” 4. PinoyRO-라이트 클라이언트 폴더를 열고 기존 데이터를 붙여 넣습니다. grf 파일 5. “설치”를 열고 원하는 화면 크기를 선택 하 고 저장 한 다음 “PinoyRO 패 처”를 실행 합니다. 5. 전화 화면을 끄고 좋은 인터넷 연결을 유지 하지 마십시오! 6.

다운로드 완료 후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제공 하 여 게임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이 URL이 pinoyroserver.com/files/PinoyROApk05022019.apk 브라우저에 복사 링크를 클릭 하 여 다운로드가 시작 되지 않는 경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