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다운로드

난 정말이 페이지의 09 (그리고 아마도 이전 버전)에 적용 된다고 생각 합니다. 최신 페이지 형식을 사용 하는 경우에는 PDF가 생성 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어떤 사람들을 위해 일하고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심 합니다. 이 글은 7 월 2014 일에 발표 되었기 때문에 필자는 저자가 PC에서 최신 파일 형식을 볼 수 있는 방법을 발견 했다고 기대 했습니다. 예, iCloud.com 작동 하지만 받는 사람이 이미 iCloud 계정이 있거나 하나를 만들 의향이 있다고 가정 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당신은 여전히 일에 대 한 애플에 의존 하 고. 파일에 포함 된 PDF가 있으면 Apple이 존재 하지 않는 경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런 식으로 선호 합니다. 7-zip과 같은 모든 zip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Pages 파일에서 파일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10 년 동안 사용자가 파워 유저를 확보 한 것은 새로운 윈도우 박스에서 두 가지를 놓치고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다른 한은 전체 생태계에서 유니코드를 지원 합니다.) 나는 워드에 문제가 있었다, 그것은 충돌 유지로, 내 맥을 늦추고, 그냥 나를 위해 작동 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페이지에 게 다른 시도를 제공 하기로 결정 했다.

컴퓨터가 사물 이기 때문에 word를 사용 했다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 하는지 파악 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특정 것 들에 대 한 단어 보다 덜 실용적 보이지만, 다른, 나 자신이 더 실용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말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그것에 사용 하는 일의 몇 가지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처음에 단어와 비교 하지 않는 것 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나는 몇 번 포기 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단어가 추락 했을 때 나는 마침내 그것을 포기 내 광범위 한 간호 학교 노트를 저장 하지 않았다 때 이었다. 페이지는 잘 작동, 그것은 간단 보인다, 그것은 모든 것을 (내가 사용 하는), 그것은 내 맥에 적은 저장 공간을 차지 합니다, 그것은 내 맥을 둔화 또는 아직 추락 하지 않은. 그래서 나는 그것을 내 승인을 제공:D 나는 공식적으로 다음 단계를 수행 하 고 내 컴퓨터에서 사무실을 삭제 했습니다 ✊ 나는 그것이 하지 않는 일을 원하는 한 가지 (또는 어쩌면 그것을 생각 하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미래 문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미리 설정 된 글머리 기호와 목록을 추가 할 수 소원 서식 파일을 저장 하는 데 호우. 스타일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리뷰를 읽고 있었다으로 미래의 업데이 트를 보고 기대 하 고 사람들은 같은 불만을가지고 있는 것: 이전 버전은 더 나은 것을. 나는 이미 그것을 좋아 하면, 나는 그것이 이전과 같은 것을 상상할 수 없다.

과거 재포장의이 슈퍼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보고 좋을 것 이다. 4) 짜 잔! 이제 iWork ` 09 버전의 페이지, 숫자 및 Keynote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십시오. 그것은 12 월 2016. 제 7 학년은 자신의 프로젝트를 컬러로 인쇄 해야 했습니다. 나는 직장에서 색상으로 인쇄 할 수 있지만 집에는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아직 집에서 마이크로 소프트를 설치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 7 학년은 페이지에서 그의 작품을 했다. 우리는 직장에서 내 PC에 변환의 부족에 대해 생각 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