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p zip 파일 다운로드

안녕, 지연에 대 한 죄송 합니다. 아래에서 내 코드를 확인 하십시오. 예외는 유혹입니다. 이 코드는 세션 빈에 있습니다. 입력은 Flex에서 오고 있다. Iam에서 파일을 생성할 수 있지만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로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저를 도와 주세요 수 … 그것의 조금 긴급 한 … .. 사전에 Thx … 또한이 코드가 공개 되지 않으면 감사 하겠습니다 …. 또한 httprequest 및 응답 부분에 새로운 iam …

나는 shud에 요청을 보낼 수 있는 와트 나 shud에서 요청을 전송 하는 것을 북 돋 아 주시기 바랍니다 및 와트 응답 shud … 자세히 보기» 올바른 응답을 받고 있지만 파일이 다운로드 되는 위치를 알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어떤 종류의 저장 대화 상자를 얻지 못합니다. 다운로드는 어디로가 야 합니까? 로컬 호스트: 8080/샘플/zipfile로 이동 하 고 zip 파일을 저장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나는 서블릿을 사용 하 여 zip 파일을 만들려고 노력 하 고 있지만 손상 된 zip 파일을 반환 합니다. 여기 zipcontents 함수에서 작성 하는 코드입니다 … 파일을 비동기적으로 사용 하 여 제공 됩니다 (…). ZipFiles 클래스는 만들 zip 파일의 이름인 ` atest `에 대 한 FileOutputStream을 만듭니다.

을 기반으로 ZipOutputStream 개체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해당 addToZipFile () 메서드를 호출 하 여 각 파일을 zip 파일에 씁니다. 나는 JSF를 사용 하 고 관리 되는 빈 (보기 범위) 중 하나에서 다음과 같은 방법을가지고 있습니다. 공용 문자열 viewReport () FacesContext 응답 ()을 호출 하는 경우에는 Getcurrenttercontext (). (“응용 프로그램/vnd.”) (“콘텐츠-처분” 첨부 파일 이름 = book1);; 시도 {파일 파일 = 새 파일 (“C:sohebmax”); FileInputStream fileIn = 새 FileInputStream (파일); 출력 스트림 out = 응답을 호출 합니다. 바이트 [] 출력 바이트 = 새 바이트 [4096]; 출력 스트림에 이진 농도를 복사 합니다 (4096 입력 바이트, 0, 4096).} 필 라 인. 닫기 ()를 참조 하십시오.;); 플러시 (); 종료 합니다. } 캐치 (IOException e);} null을 반환 합니다.

} 검색 되는 excel이 손상 된 파일입니다. 그것은 위의 몇 가지 이상한 문자를가지고 아래는 전체 코드입니다 … 자세히 보기» excel 파일을 BLOB으로 저장 했습니다. JSP 사용자에서 파일 이름을 클릭 하면 BLOB을 검색 하 여 excel에 표시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저를 도와 주세요 수 있습니까?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9391838/how-to-stream-a-file-download-in-a-jsf-backing-bean/9394237#9394237 우리는 또한 첨부 파일에 다운로드 파일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 =, 위의 예제 csv 파일 이름 내보내기 “다운로드 파일 이름을 .csv” 사용자 다운로드. 콘텐츠 처리는 브라우저에 콘텐츠를 표시 하는 방법 (웹 페이지 콘텐츠) 또는 첨부 파일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을 단순히 브라우저로 나타냅니다. 어떤 언어를 사용 하 든 다운로드는 동일 합니다. Html 태그를 가리키고 사용자가 클릭 하면 다운로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