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js 다운로드

. 한 가지 작은 주의할 점은 다운로드 되는 파일이 사이트와 같은 페이지에서 보이지 않을 때 (CDN/다른 하위 도메인에서 파일) 작동 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 Chrome (v40는 Firefox를 시도 하지 않음)은 다운로드 속성을 무시 하 고 href의 파일 이름을 사용 하는 것으로 대체 됩니다. 동일한 오리진 내에서 Url을 사용 하면 [다운로드]만 사용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먼저 동기 헤드 요청과 함께 cors 헤더를 지원 하는지 확인 합니다. 이 경우 데이터를 다운로드 하 고 blob Url을 사용 하 여 저장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운로드]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하려고 합니다. 메서드를 만듭니다는 Shivmethod false로 설정 된 경우에 합니다. 이 질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것은 제거 해야 했다 낮은 품질 또는 스팸 답변을 끌고있다 때문에, 지금 답변을 게시 하는 데 필요한 10이 사이트에 평판 (협회 보너스는 계산 되지 않습니다). 대신 이러한 답변 되지 않은 질문 중 하나에 대답 하 시겠습니까? 또한 PHP 헤더 기능을 사용 하 여 가능 하다. HTML5는 또 다른 플러스 포인트를 제공 합니다 ….

이 작업을 수행 하는 HTTP 헤더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http://www.php.net/manual/en/function.header.php#example-4133 나는 여전히 적절 한 콘텐츠 처리 서버 측 설정 뿐만 아니라, 적절 한 파일 이름을 제안 한다. 사람들이 직접 링크 하거나 URL 위치를 복사 하 여 우편으로 보낼 때 동일한 동작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드 전체에서 브라우저를 지원 합니다. 파일 시스템 및 FileWriter Api는 더 이상 표준 트랙에 있지만, 그들의 사용은 내 의견으로는, 어떤 경우에 정당화 될 수 있다: 감사 합니다! [다운로드]는 크롬 에서만 지원 되기 때문에 (모바일이 아닌 데스크톱만)이 대안이 필요 했습니다. HTML5 칼은 레거시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HTML5 절편 요소를 사용 하 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6-9에 대 한 기본 HTML5 스타일링을 제공 합니다, 그리고 파이어 폭스 3. x. 매우 유익한:)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에 있는 모든 게시물 나는 오래 전에 함께이 블로그를 방문 했습니다 … 하지만 지금 나는 그런 멋진 블로그 링크를 잊어 버린 방법에 유죄를 느끼고 있다 …. 데이터가 텍스트나 이미지 이면 브라우저는 파일을 디스크에 저장 하는 대신 열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다운로드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웹 브라우저가 다운로드 속성을 지원 하지는 않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파일의 mime 형식으로 응용 프로그램/8 진수 스트림을 사용 하는 것 이지만이로 인해 파일 이름을 지정 하지 않거나 지정할 수 없는 경우 특히 사용자에 게 친숙 하지 않은 이진 blob으로 표시 됩니다. 또한 ` 열기 힘 `을 참조 하십시오. “HTML에서 pdf에 대 한 텍스트 링크 클릭에서 팝업 열기”. + 1 Maettig의 경우 HTTP 콘텐츠-처리 헤더는 동일 합니다. 다운로드 속성이 유용한 사용 사례를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매우 유용 합니다! 우리는 파일 다운로드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php 또는 st 같은 더 이상:)이 스레드는 이진 파일을 생성 하 고 명명 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 라는 메시지를 표시 하는 방법을 알아낼 귀중 한, 모든 서버 없이 클라이언트 코드에서. (참조: 바이트 순서 표시) 유니코드 텍스트 인코딩 힌트를 자동으로 제공 하는 것을 원한다 면 {autoBOM: true}를 전달 합니다.

참고: 첫 번째 데모에 오류가 있습니다 … 그것은 “중요 한 .txt”로 다운로드 하지만 다운로드 속성은 작동 하도록 “중요 한”로 설정 되어 있지만, 확장이 실제로 지정 되지 않은 것을 말한다 (브라우저가 mimetype을 제대로 감지 할 수 없습니다) … 사용자가 사용 방법을 알아낼 수 없는 파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직이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고 믿을 수 없다. 흠, 그래서 jQuery를 사용 하 여 동적으로 파일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을 거 야? ShivCSS가 진정한 HTML5로 설정 되어있는 경우 칼은 기본 스타일 (주로 표시: 블록)을 단면화 요소 (섹션, 기사 등)에 추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