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l painter 12 다운로드

만 화가 12에 존재 하는이 흥미로운 새로운 도구를 사용 하 여 캔버스에 짜릿한 만화경 효과를 만들! 선택한 미디어를 사용 하 여 3 ~ 12 개의 미러 평면을 사용 하 여 고정 패턴과 색상을 페인팅 합니다. 사진을 손으로 그림으로 변환 하거나 자동 페인팅 팔레트가 선택한 브러시 및 미디어를 사용 하 여 사진을 페인팅 할 수 있습니다. 페인 터는 실제 아티스트 처럼 그림의 선과 윤곽을 따라가는 정교한 SmartStroke™ 브러시 기술을 포함 합니다. 페인 터 12에 새로운, 우리는 모든 배경의 예술가가 신속 하 게 화가에 익숙해 수 있도록 몇 가지 사용자 정의 작업 영역을 소개 했습니다. 페인 터 12는 7 개의 커스텀 작업 공간을 도입 하 여 아티스트가 모든 배경의 아티스트 들에 게 신속 하 게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페인 터 팀과 마스터에 의해 만들어진 다음 작업 영역 중에서 선택 하십시오: 새로운 기능, 포토샵 사용자, 창의성, 컨셉 스케치, 일러스트, 인물 사진 콜라주 및 수채화. 10. 상태 창에 설치 완료 또는 완료가 표시 되 면 페인 터 12가 설치 되 고 사용할 준비가 됩니다. 화가의 RealBristle? 브러시는 그래픽 태블릿과 페어링 되 면 캔버스에서 전통적인 예술의 움직임과 느낌을 재현 하는 디지털 페인팅의 주요 이정표를 나타냅니다. 모든 재미, 엉망 또는 냄새의 아무도! 12 개의 새로운 툴로 실제 습식 오일 카테고리는 블렌딩 및 페인팅 색상을 위한 완벽 한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더 많은 제어를 위해 캔버스에 솔벤트를 추가 합니다. 이 새로운 브러시 카테고리는 화가 12만이 제공할 수 있는 현실감을 고조 시켜 주는 아티스트를 제공 합니다. 사진 작업을 할 때 시간을 절약 하십시오. 이제 새 복제 소스 팔레트를 사용 하 여 단일 페인 터 파일 내에서 복제할 수많은 이미지를 생성 하 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쉽게 복제 하 여 페인팅에 삽입할 수 있는 오브젝트 라이브러리를 생성 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은 코렐® 페인 터™ 11 또는 코렐® 페인 터™ X를 소유 하는 경우, 당신은 업그레이드 가격에 코렐® 페인 터™ 12를 구입할 자격이 있습니다. 원래 일련 번호가 필요 합니다. 코엘르 페인 터? 12는 세계 최고의 디지털 아트 소프트웨어입니다. 예술가의 예술가를 위해 설계 된이 제품은 프로그레시브 그리기 도구, 생생한 자연-MediaR 브러시 및 가장 현실적인 디지털 페인팅 경험을 제공 하 여 창의성의 세계를 열어 냅니다.

브러시, 종이 질감, 페인트, 오일, 수채화 등의 인상적인 배열, 당신은 당신이 만들 수 있는 것에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광범위 한 파일 지원 덕분에 다른 프로그램에서 시작한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제작 하 여 페인 터의 사진 첩을 크게 보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