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na 다운로드

스트림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를 원하십니까? 향후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리소스를 확인 하세요! 투기 장 시험은 여러분의 성공을 염두에 두고 설계 되었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다음을 포함 합니다: Arena는 Windows의 x64 버전에 설치할 수 있으며 32 비트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 됩니다.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로 도전 단계를 시작 하 고 모든 전략, 파워 및 PC에서 오리지널 전략 카드 게임의 지식을 경험 하세요! 환상적인 전투와 교활한 순간으로 가득 몰입 디지털 세계에서 갑판을 자유롭게.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는 이전에 부스터 팩을 개봉 하지 않았더라도, 원래 전략 카드 게임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해줍니다. 마법을 플레이 가자! Arena 소프트웨어는 단일 프로세서, 멀티 프로세서 및 멀티 코어 프로세서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에 하나의 아레나 인스턴스만 실행할 수 있습니다. Arena 비주얼 디자이너 도구는 멀티 코어 기능을 활용 하 여 그래픽 업데이트 속도를 유지 합니다. 투기 장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면 처음부터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아레나는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8 및 윈도우® 8.1와 같은 활성화 된 운영 체제 터치 스크린에 터치 스크린을 사용 하 여 테스트 되지 않았습니다.

불연속 형 이벤트 시뮬레이션은 고유한 특정 이벤트 집합이 있는 프로세스를 시간에 설명 합니다. 이러한 유연한 활동 기반 모델을 효과적으로 사용 하 여 거의 모든 프로세스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30 년 동안 Arena는 세계 최고의 이산 이벤트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입니다. 기술 업데이트 3.6.1 수정 및 개선의 전체 무리와 함께 여기에 있다. -클랜 가입 버튼이 개선 되어 놓치지 마세요! -타워 발사체가 대상에 게 비행 하지 않아서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 -클랜 채팅이 메시지를 제대로 표시 하지 않던 문제 수정 -전투 시작 시 다시 로드로 표시 되는 다음 웨이브 버튼이 활성화 될 준비가 되어 있더라도 수정 -아드레날린이 꺼진 후에도 활성 효과를 표시 하는 것과 관련 된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 -여러 영웅의 기술이 정상적으로 재 장전 되지 않던 문제 수정. -좀비에 대 한 공격에 반응 하 고 다른 유닛을 손상 시키는 상사와 관련 된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 -공식 X 파워 업을 사용 하는 경우 타워는 여러 발사체를 촬영 하는 문제를 해결 그래서 당신은 최신 정보를 놓치지 마세요 페이스 북에 우리의 공식 생존 경기장 커뮤니티에 가입 해야 합니다: www.facebook.com/SurvivalArena Arena는 학술의 #1 선택 전 세계 기관. 당신이 학생으로 시작 하는 경우, 아래의 몇 가지 리소스는 경기장은 다음 4 경쟁 제품과 결합 보다 더 많은 비즈니스 학교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대체 경기장 외부 서버에서 온라인 다운로드 (가용성은 보장 되지 않음) 전투, 전략 계획 및 야생 도전을 사랑 하는 모든 사람에 게 생존 분야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하늘에서 높은 경기장 선박에와 서 전 세계에서 모든 너무 영리한 AI와 위대한 전사에 대 한 테스트 실력을 넣어! 구축 하 고 치명적인 타워, 탄약, 영웅, 및 파워 업의 무기고를 사용자 정의 생존 아레나 토너먼트에 대 한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