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내요 슈퍼파월 리믹스 다운로드

대부분 EDM 및 힙합/R&B 선택. 인터페이스는 조금 오래 된 학교, 현대 웹 페이지 보다 FTP 사이트 처럼 찾고, 하지만 그것은 한 앉아에 쉽게 음악의 전체 폴더를 다운로드. 많은 좋은 편집, 리믹스, 그리고 매시업 여기에 있었다. 개인적으로 나를 위해, Masspool 최고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시도 했지만, 그들의 춤 타이틀은 너무 미국 지향적 이었다. (99%는 대규모 EDM 축제 소시지 및 빅 룸 탑 40 리믹스.) 그와 함께 잘못 아무것도, 하지만 Mas스풀은 스타일의 넓은 배열이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범주 내에서 일주일에 여러 번 같은 트랙을 업로드 하는 것이 정상 이지만, 예를 들어 리 바 스타 리믹스 XYZ가 갑자기 춤을, 지 하 및 전기 집 (아마도 힙합도). 그리고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약 5 번 같은 트랙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 그것은 중대 하다! 우리는 iDJPool을 홍보 합니다.

우리는 몇 년 동안 제 3 자 기록 풀 서비스를 홍보 하 고 제공 했지만 선택으로 인해 iDJPool로 정착 했습니다 (이를 사용 하는 많은 모바일 Dj가 있습니다) 및 FTP 대량 다운로드 기능. 당신이 가입 하자마자 업로드의 마지막 2 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실은 좋은 보너스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그들에 게 설명 한 번 신속 하 게 구독 하는 Dj가 이야기. 나는 윈도우를 사용 하 고 웹 페이지는 모든 노래에 대 한 미리 보기를가지고 있으며, 다운로드는 실질적으로 인스턴트. 여기에 우리가 함께 넣어 약간의 혼합입니다. 슈퍼 간단 합니다. 이 하나에 공통점을 함께 넣을 수 있습니다. 앤더슨. Paak-DJ SNS와 아이를 통해 내려와 Wiz-사랑은에 블 린 샴페인 관절을 샘플링 아래로 온다. 내 유일한 경험은 ZipDJ.com 되었습니다.

내가 음악을 선택 하는 방법에 슈퍼 선택적 이기 때문에 나는 내가 구독에 돈을 지출 보증 하지 않았다 생각 합니다. 나는 다른 소스에서 한 달 10-20 트랙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소스에 한 달에 $50을 지출 하 고 어쩌면 단지 한 달 낭비 처럼 보였다 5 트랙을 다운로드 합니다. 지금 5 년 동안 Masspool Mp3 디지털 서비스를 사용 하 고 그것은 완전히 멋진 경험 이었다. 직원 들은 항상 당신의 서비스에 완전히. 당신은 아무것도 필요, 그들은 시도 하 고 당신을 위해 그것을 얻을 그들의 방법에서 갈 거 야. 사방에서 트랙의 엄청난 금액. 나는 다운로드 속도에 대 한 의견을 해야 한 가지. 한 2 단어 “빠른 조명”. 적어도 그것은 그들과의 경험입니다. 또한 그들은 거 대 한 IDMA에 대 한 년 후에 지명 되었습니다.

감사 합니다 Mas스풀. Dj 인자 끝에서, 당신은 세 가지 기준을 충족 풀을 선택 해야 합니다: 풀은 당신이 관심 있는 장르를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성능에 필요한 형식을 제공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VJ 경우 동영상), 그것은 당신의 예산에 맞게 해야 합니다. 당신은 또한 모바일 또는 클럽 연주회를 많이 DJ에 발생 하는 바쁜 개인 경우, 레코드 풀에 가입 하면 수동으로 라이브러리를 최신 상태로 유지 하기 위해 노력에 새로운 릴리스 블로그를 통해 샅샅이 하는 데에서 당신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 당신은 또한 그 중요 한 인트로/아웃 트로 편집을 얻을 디제이 라디오 싱글을 쉽게 확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