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쉐어 다운로드

Shareowner Online을 사용 하면 하루 24 시간 연중 무휴 단일 계정 또는 포트폴리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직장에서, 또는 놀이에서. 언제 든 지 계정을 액세스, 모니터링 및 관리 합니다. 나는 현재의 ShareownerActivate 내 계정 온라인이 전원 공유 메시지 오늘이 문제를 했다 활성화. 블리자드가 계속 되 고 전화가 실패 하 고, 하루를 시작 하지 못했습니다. 전원 공유 응용 프로그램이 설치 되지 않은, 나는 그것을 설치 (충전 실패), 재부팅 (충전 실패) 및 제거 (충전 실패) 그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그것은 하지 않았다. 하드 레스트 안내와 확인 화면에서 실수로 ` 아니오 `를 선택 했습니다. 전화가 정상적으로 부팅 나는 충전기에 연결, 전화와 함께 제공 되는 충전기를 사용 하는 새로운 프롬프트를 수신. 삼성 충전기로 전환 하 고 전화가 이제 충전 중입니다. 어쩌면 fluke, 어쩌면 리셋 메뉴 옵션에가는 시스템의 설정에 영향을 미칠 – 난 몰라 하지만 난 그것을 충전 하 고 난 다시 설정 하지 않았다 기 뻐 요. 귀하의 사이트와 정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우리는 온라인 세션 동안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보장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있습니다. 귀하가 당사에 온라인으로 제공 하는 정보는 보안 소켓 계층 (SSL) 기술에 의해 보호 됩니다. SSL은 인터넷에서 데이터 전송을 위한 선도적인 보안 프로토콜입니다. 이 기술은 PC의 브라우저와 Shareowner 서비스의 컴퓨터 시스템 사이를 이동할 때 계정 정보를 스크램블 합니다. 정보가 스크램블 되거나이 방식으로 암호화 되 면 Shareowner 서비스 이외의 다른 사람이 정보를 읽을 수 없게 됩니다. 이 보안 세션은 온라인으로 거래를 수행할 때 정보의 안전과 기밀성을 보호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윈도 즈에 대 한 버전 16.0.1, 56 Languages5MB 다운로드/12MB 설치 도움말 번역 | 안티 바이러스 스캔 | 보안에 대 한 세부 정보를 다운로드, 모든 새로운 사용자는 온라인 계정을 활성화 하기 위해 중요 한 정보를 제공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계정 번호와 주식 회사 이름은 계정 명세서 또는 확인 명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증 ID는 요청 시에만 제공 됩니다. 인증 ID를 요청 하려면: 우리는 항상 당신의 문제, 질문 및 제안에 열려, 그래서이 양식을 작성 하 여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안 드 로이드 장치를 지원 하 고 우리는 우리가 무엇에 심각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제공 하는 무료 서비스 이며 우리는 그것을 위해 당신에 게 페니를 부과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매일 수백 개의 이메일을 수신 하 고 우리가 그들의 모든 하나에 응답 하는 것은 불가능 하다는 것을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받는 모든 메시지를 읽을 안심. 우리가 도움을 준 사람들을 위해, 당신의 친구에 우리의 게시물을 공유 하거나 단순히 우리의 페이스 북과 구글 + 페이지를 좋아 하거나 트위터에 우리를 따르라 하 여 단어를 확산 하시기 바랍니다. 핀셋 사용에 대 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나는 내 전화를 다시 부팅 하 여이 주에 문제가 있었고, 이미 마스터 리셋을 두 번 수행 했다. 그래서 그것을 세 번째로 재설정 하는 생각은 우울 했습니다. 그러나 족집게는 완벽 하 게 일했다! 마스터 재설정은 항상 대답이 아닙니다 (실제로 재부팅 문제를 해결 하지는 않았지만 모든 자동 업그레이드 (시스템 및 앱)를 꺼야 합니다. 문제: “갑자기이 오후 내 전화가 충전을 중지 했습니다. 내가 떠날 때 그것은 집에서 오늘 아침에 차에서 벌금을 부과 했다. 지금 그것은 나에 게 차에서 전원 공유에 대 한 메시지를 준, 거기 또는 집에 충전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쁜 배터리가 갑자기 급증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쳤 습니다. 직업 사냥 나는 필사적으로 내 전화가 작동 해야 합니다! ” 안전 모드에서 휴대 전화를 넣어 보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 하는 첫 번째 휴대 전화를 해제. 그런 다음 볼륨 높이기 버튼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첫 번째 진동을 느끼 자 마자 전원 버튼을 이동 하지만 홈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볼륨 높이기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그것은 휴대 전화의 왼쪽 하단에 안전 모드를 말해야 한다. 안전 모드에 있는 동안 휴대 전화를 충전 해보십시오.

이 작동 합니다. 100%까지 모든 것을 충전 하십시오. 그런 다음 전화기를 껐다가 다시 켜십시오. 전원 공유 앱을 다운로드 해 봅니다. 일단 그것의 완료 한 마지막 시간을 휴대 전화를 다시 시작 하 고이 그것을 해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