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다운로드한 파일

다양 한 클라우드 서비스에 연결 하 고 파일을 액세스 하 고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문서 5는 모든 파일 처리 요구 사항에 대 한 중앙 위치가 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제스처가 컴퓨터에 있는 것 처럼 간단 하지는 않지만, 코멘트 섹션에서 ProllyWild에 의해 지적 된 것 처럼 문서 5는 드래그 앤 드롭 제스처를 사용 하 여 폴더 및 클라우드 서비스 주위에 파일을 이동할 수 있게 하 여 파일 처리를 거의 간단 하 게 합니다. s는 데스크톱 컴퓨터에 있을 것입니다. 파일을 이동 하려면, 단순히 탭 하 고 그것에 손가락을 누른 다음 원하는 목적지로 드래그. 폴더 또는 클라우드 서비스 (예: iCloud, Dropbox 등) 일 수 있습니다. 그냥 문서 애플 리 케이 션 처럼, iDownloader는 웹 사이트 Url 또는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미디어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직접 다운로드 링크를 붙여 넣을 수 있는 내장 된 브라우저를가지고. 당신은 오디오를 탭 할 때 (mp3) 다운로드 링크, iDownloader는 자동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하 라는 메시지를 표시 합니다. 반면에 포함 된 비디오 인 경우 별도의 창에서 미디어 플레이어를 열고 파일을 다운로드 하 라는 메시지를 표시 합니다.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 되 면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진행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완료 되 면 파일이 앱의 로컬 앱 저장소에 저장 됩니다. iOS 11에는 새로운 파일 앱이 있습니다.

그것은 아직 베타 테스트 단계 이며 잘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향상을 계속 합니다. 본질적으로,이 응용 프로그램은 파일 관리자 역할을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운로드 하 고 iCloud와 귀하의 아이폰에 저장 된 모든 파일을 볼 수 있을 수 있습니다. 파일 응용 프로그램의 다른 위치로 iCloud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이동 하는 자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IPad에서 파일을 내 iPad 폴더에 끌어다 놓기만 하면 됩니다. IPhone 및 아이팟 터치에서 다음 단계를 수행 합니다. 선택 항목에 내 [기기]가 표시 되지 않으면 키 노트, 숫자 또는 페이지 앱에 로컬로 저장 된 파일이 없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를 사용 하 여 파일의 복사본을 만들고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에 직접 저장 합니다. iCloud Drive에 저장 된 모든 파일 (페이지, 숫자 및 Keynote 문서 포함)을 쉽게 찾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한 기기에서 변경 하는 경우 iCloud Drive를 사용 하는 모든 기기에서 수정 사항이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아이폰 이나 아이 패드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기본 원칙은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 파일에 관계 없이 매우 간단 합니다. 예를 들어 Pdf,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zip 및 .txt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M4a, .wav, .mov 등을 제공 합니다. 파일의 경우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3. 당신은 아이폰에 관리자 다운로드 파일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더 나은 내가 할 수 없는 내가 뭔가를 다운로드 할 때 내 아이폰에 파일을 저장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그들을 찾으려고 지옥의 24 시간을 했다 더 넣어 하지 않은 나는 클라우드에 없는 내 휴대 전화에 원하는 언제 든 지 액세스 할 수 있는 것은 불가능 한 것 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PC 나 안 드 로이드에서 사진을 전송 하는 간단한 작업에 대해 언급 하지 마십시오. 나는 그냥 전자 베이에 있을 수 있습니다 £300을 낭비 하 고 A3와 삼성에 다시 하지만이 옵션은 다운로드 한 파일을 보는 것이 중요 하거나 당신을 위해 필요 합니다. ios 11은 ios 기기에 있는 관리자 파일과 iCloud와 같은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대 한 새로운 앱 “iOS 용 파일 앱”을 제공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파일을 미리 보고 문서를 편집 하 고 향후 무료로 다운로드를 관리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장치에 아이폰 Os 11 GM을 설치 하 고, 지금 우리는 다운로드 기능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 iOS 11에서 파일 응용 프로그램에 PDF 및 이미지를 다운로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