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2 다운로드

앵그리 버드는 모든 시간의 가장 큰 모바일 게임의 속 편에서 돌아왔다! 앵그리 버드 2 슈퍼 멋진 그래픽과 새 총 게임 플레이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 도전적인 다단계 수준, 보스 돼지와 더 많은 파괴를 화나게. 그래픽, 앵그리 버드 2 일부 매력적 이지만 미묘한 변화를 겪고 있다. 돼지 숨기는 구조는 그 어느 때 보 다 정교 하 고 무작위로. 당신이 실패 한 수준을 반복 하면 그것은 이제 약간 변경 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 하다-다른 곳에서 돼지 나 구조가 변경-게임의 퍼즐 측면을 변경. 원래 화가 조류에 다른 큰 변화는 인 앱 구매의 포함 이다. 당신이 플레이를 통해 적립 모든 추가 능력은 일을 쉽게 하기 위해 실제 cahs와 함께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지금 체력 시스템, 그래서 당신이 실패 할 때마다 당신은 생명을 잃고 당신이 그들을 밖으로 실행 되 면 당신은 자신이 재충전을 기다리고 찾을 수 있습니다. 걱정 하지 마세요, 임무는 페니를 지불 하지 않고 극복 할 수 있지만, Rovio는 당근과 막대기 모두의 주인입니다. 당신은 맥 이나 PC에 앵그리 버드 2를 재생 하기 시작 하면, 당신은 당신이 작은 발가락을 파괴 하는 용이성에 놀랄 것입니다. 화면을 통해 새를 슬링에 마우스를 사용 하면 작은 화면에 큰 손가락을 사용 하는 것 보다 빠르고 쉽게.

무엇 보다도, 더 재미 있고 흥미 진 진한 돼지를 만드는, 해상도 또는 그래픽에 손실이 없습니다. 앵그리 버드 2의 핵심은 동일 하 게 유지 됩니다. 당신은 사악한 발가락의 구루병 성에 서 새를 시작 하는 슬링을 제어 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이러한 구조를 파괴 하 고 안에 숨어 돼지를 죽 일 것입니다. 도움을 위해, 당신의 새 들은 (빨간색 조류 키네틱 폭발과 같은) 능력의 선택을 하 고 더 빨리 그들을 데리고 건물에 특정 약점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두 팬 들에 게 익숙한, 하지만 개발자로 비오는 약간의 공식을 혼합 했다. 앵그리 버드 2는 실제로 첫 번째 화가 조류의 업데이트입니다: 같은 게임 플레이, 같은 새 (일부 추가), 같은 게임 플레이. 유일한 실제 변화는 당신의 현금에서 당신을 분리 하는 성형 수술 및 일부 전략적으로 배치 후크의 형태로 온다. 세계 최고의 조류 경기, 돼지 터지는 게임을 플레이! 돼지의 타워에서 날 뛰는 새 총을 사용 하 고 그들을 아래로 충돌 가져-모든 귀중 한 계란을 저장 합니다. 화가 조류의 세계에 새로운? 앵그리 버드 2는 상징적인 캐릭터를 모두 알게 되 고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 들의 마음 (그리고 여가 시간)을 포착 한 재미 있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장식 화가 조류 베테랑? 당신이 고전적인 앵그리 버드 게임에 대해 사랑 하는 모든 것은 여기에 멋진 새로운 추가와 함께 여기에 있습니다.

언제 날 뛰는 새를 선택, 친구와 함께 플레이, 멀티 스테이지 레벨에 걸릴, 경쟁 하 고 전 세계의 플레이어 들과 협력. 특징: ● 당신의 새를 선택 합니다. 새 총에 넣어 전략과 돼지를 패배 조류를 선택! ● 다단계 수준. 여러 단계로 재미, 도전적인 레벨을 재생-단지 그 보스 돼지 조심! ● 매일 도전. 분이? 매일 도전을 완료 하 고 몇 가지 빠른 보상을 적립하실. ● 깃털로 새 들을 레벨 업 하 고 득점 력을 높이 세요. 궁극적 인 무리를 구축! ● 클랜에 가입 하 여 전 세계의 친구 들과 플레이어 들과 함께 돼지를 내려 보세요. ● 마이티이 글의 부트 캠프에서 마이티이 글을 감동 하 고 자신의 독점적 인 상점에서 사용 하는 동전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경기장에서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