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로대 다운로드

® 화는 전동, 모터 구동, 수직 회전 목마입니다. 객실은 편안 하 게 접근할 수 있는 수준에서 가장 낮은 선반으로 설치 가능 합니다. 또한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모델을 제공 하므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화가 선출®는 침실 옷장의 높은 천장에 사용 하지 않는 저장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화®는 신발 선반의 2 열이 있는 수직 회전 목마 또는 컨베이어 이며, 다른 하나 뒤에 있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저장 공간을 두 배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또한 모든 선반은 버튼을 누를 때 필요에 따라 회전 합니다. 신발® 선택, 이러한 문제는 선반이 당신에 게 또는 당신에 게 자동으로 내려 오기 때문에 해결 됩니다. 이러한 장점 외에도 자동 신발 보관 장치는 고정 선반의 저장 용량을 두 배로 제공 합니다. ® 화는 옷장 또는 캐비닛 “인서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명 한 우 레 탄 마감의 천연 발 틱 자작 나무 선반과 완벽 하 게 조립 되어 있습니다. 인클로저는 검은 색으로 칠해진 다음 기존 옷장 시스템에 밀어 넣고 장치를 제자리에 고정 하는 데 몇 개의 나사가 필요 합니다. 장치는 바닥에 완전히 지지 되어야 하며 벽에 걸려 있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트림 또는 최고의 보기 위해 옷장의 나머지 부분과 일치 하는 얼굴 프레임을 추가 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볼 수 없는 낮은 선반 이나 당신이 그들을 도달 할 수 없는 높은 선반에 신발을 저장 하 여 좌절 하지 마십시오. 화®는 모터가 구동 하 고 회전 하며 모든 선반을 연결 가능 하 고 볼 수 있는 레벨로 회전 시킵니다. 12 피트 천장은® 신발 선택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신발 선택®는 수백 쌍의 신발을 저장 하기 위해 나란히 모듈 방식으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스웨이드 또는 벨벳 커버 선반에 대 한 질문은 매우 높은 끝 모양을 위해! 화가 선출® 남성 신발에 대 한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선반은 특정 크기의 신발을 위해 특별히 설계 되었습니다. 내 아내는 내가 마침내 옷장에 신발의 산으로 먹이를 얻었다 때 지금 잠시 동안 그녀를 위해 신발 랙을 함께 넣어 나에 게 물어 왔다 … 나는 이것을 했다. 그녀가 다양 한 사진 블로그 사이트에서 발견 신발 랙의 숫자에서 영감을, 이것은 내가 해낸 것입니다. 우리를 위해, 나는 단지에 대 한 권리를 생각 합니다. 이제 그녀는 침실에 대 한 몇 가지를 원한다. 네.

나는이에 대 한 아이디어를 탐구 할 때 그 중 몇 가지를 보았다 … 순간, 나는 사용 하지 않는 팔레트가 없지만 내가 게시 할 몇 가지 완성 된 팔레트 프로젝트를 해야 합니다. … 이에 선반은 실제로 재사용 이층 침대 칸막이입니다. 기본적으로 조금 더 품위 있는 1×3. 나는 이것에 정말로 행복 하다. 그것의 너무 무거운 하지만이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충분 한 내구성. 이 같은 선반은 필요에 따라 더 큰 크기의 무거운 재료로 조립 될 수 있습니다. 나는 페이스 북에 내 아내와 친구 들에 대 한 여러 요청을 했다. 분명히 나는 너무 많은 신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일한 것이 아닙니다.

이 요청을 탐닉 하거나 자신을 확인 하 고 친구와 가족의 부러워 반응을 즐길 여부, 행운을 빕니다! 회전 장치는 천장 높이의 절반이 나 바닥에서 천장까지 완전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서 천장까지 유닛을 사용 하면 장치 앞에 고정 된 저장소를 액세스 포인트까지 배치 하 여 더 많은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저장을 세 배로 사용할 수 있는 신발 3 열. . 어셈블리는이 프로젝트를 바로 얻기 위한 가장 중요 한 단계입니다 … 나는 끝으로 시작 하 고 선반과 함께 모든 것을 묶어. 최종 프로젝트를 가능한 한 정사각형으로 유지 하려면 +/-1/16 “미만의 허용 오차를 사용 하 여 가능한 한 정확 하 게 측정을 수행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