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다운로드 + 음악감상 (30일마다 자동결제 시크릿)

YouTube 음악과 구글은 모두 존재 하는 음악은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혼란 터치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모두 당신이 YouTube Red에 가입 하면 기능의 무리를 추가 합니다. 새로운 음악 응용 프로그램을 이해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페이스 북을 생각 하는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Messenger를 자체적으로 돌파 하 여 환경을 최적화할 수 있듯이, 이제 YouTube는 어린이, 게임, 음악 등 세 가지 가장 인기 있는 업종을 위한 전용 앱을 보유 하 고 있습니다. 참고: 인터넷 연결은 처음에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당신은 적어도 30 일에 한 번 온라인으로 이동 하 고 다운로드 음악과 팟캐스트를 유지 하기 위해 프리미엄 구독을 유지 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근처의 컴퓨터, 음악 시스템, 또는 스마트 TV에 스포티 파이 음악을 제어 하는 리모컨으로 모바일 장치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웹을 검색 하 고, 설문 조사를 완료 하 고, 비디오를 보고, 친구를 추천 하 고, 앱 쇼핑몰에서 쇼핑 하 고, 특별 행사를 완료 하 고, 매일 투표에 투표 하 고, 약탈 코드를 찾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재미 있는 콘테스트를 입력 하 여 SB 라는 점을 축적 와 같은 블로그. 이 포인트는 아마존 같은 상점에서 선물 카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상 및 월마트 또는 페이팔 현금. 쓰기의 시간에, 스와 시는 분산 보상에 $97751668을 주었다. IOS 또는 Android 기기에서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스포티 파이는 단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가 아닙니다. 수만 개의 비디오 (비디오 포드 캐스트 포함)가 홈 화면의 왼쪽에 나열 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에는 ABC, BBC, 코미디 센트럴, ESPN, MTV, NBC, TED와 그 뉴스 등이 있습니다. 전용 음악 응용 프로그램의 출시와 함께, YouTube는 근본적으로 음악을 스트리밍 시장을 변경 했습니다.

지난 2 년간 가치 제안은 분명 했습니다. 지불 $9.99 같은 3000만 트랙에 무제한 액세스에 대 한 한 달, 몇 가지 독점 또는 격차 여기 저기 특정 서비스. 이제 한 달에 $10을 지불 하 고 세계 최대의 비디오 라이브러리, 광고 무료 및 오프 라인, 그 증권 카탈로그 음악과 함께 잘 구축 된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및 다른 어떤 것과는 다른 하이브리드 뮤직 비디오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음악 제품의 개발을 이끌고 있는 t. 제이 Fowler는 “전화를 통해 YouTube를 검색 하는 것이 가장 먼저 일어나는 일” 이라고 부릅니다. 팀은 작년에 서비스를 테스트 하 고 음악 키 베타를 사용 했으며 사용자의 피드백은 “음악에 최적화 된 경험”을 원했습니다. 새 음악 앱에서 검색 하면 음악 관련 결과만 얻게 됩니다. 상단은 공식 아티스트와 앨범 페이지에 대 한 링크가 될 것입니다.

그 아래에는 공식 뮤직 비디오가 있으며, 그 아래에는 풍부한 관련 콘텐츠가 포함 됩니다. “구조화 되 고 유기적인 결과의 혼합”은 Fowler에 대해 설명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