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할수록 클레오파트라 다운로드

때 클레오파트라의 아버지, 프 톨 레미 XII, 51BCE에 사망, 그의의 지는 열일곱 살 클레오파트라와 그녀의 열 두 살짜리 동생, 프 톨 레미 아 XIII을 선포 했다, 함께 이집트를 지배 했다-남편과 아내로. 클레오파트라는 프 톨 레미 가족의 다른 멤버 보다 매우 다른 통치자 였다. 그녀는 이집트의 언어를 배 웠는 한편, 가족의 다른 회원 들은 그리스어만을 했다. 클레오파트라는 또한 이집트의 종교적 관습을 실천 했으며, 많은 이집트인 들이 그녀를 파라오로 보았습니다. 48BCE에서 여왕의 장군 들이 그녀를 통제할 수 없는 것을 발견 했기 때문에 클레오파트라는 오 빠에 게 서 이집트의 유일한 군주가 되었습니다. 이집트 법은 프 톨 레미 가족에서 왕 없이 지배 하는 그들의 여왕을 허용 하지 않았다, 그래서 클레오파트라는 다른 형제와 결혼,이 하나의 이름이 프 톨 레미 14, 비록 그녀가 시저와 사랑에 있었다. 시저는 44BCE에서 살해 되었기 때문에 클레오파트라는 로마를 떠나 이집트로 돌아왔다. 얼마 지나지 않아, 프 톨 레미는 신비 하 게 중독 되었다. 애 굽의 마지막 여왕의 삶은 사랑과 탐욕과 로맨스의 이야기입니다. 클레오파트라는 69BCE에서 태어났다. 파라오의 시대가 지나고 나 서 오래 살 았는 데, 많은 이집트 사람들은 클레오파트라를 여신으로 숭배 했습니다.

클레오파트라는 이집트에서 태 어 났 지만 수백 년 동안 이집트를 지배 한 Greekruling 가족의 일원 이었습니다. 시저와 클레오파트라는 이집트 사람들이 파라오로 클레오파트라를 숭배 하는 방법을 관찰 한 다음 몇 달 동안 나 일 강을 따라 항해 했다. 시저는 많은 땅을 정복 매우 강력한 장군 이었다, 그러나 그는 하나님이 되는 것은 그가 결코 달성 할 수 있는 뭔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옥 타 비안의 군대는 바다 전투에서 안토니와 클레오파트라의 해군을 물리 치고 30 BCE에 이집트를 침공 했다. 안토니는 자신의 칼에 떨어지는 자살을 했다. 그녀가 한 번 통치 한 땅에서 노예로 살기를 강요 받을 것을 두려워 하 고, 클레오파트라도 그녀의 목숨을 끝내기로 결심 했다. 전설에 따르면, 그녀는 옥 타 비 앙에 의해 점령 된 직후, 전 여왕은 무화과의 바구니에 그녀에 게 전달 asp 라는 치명적인 뱀을 배치 했다. 또한 이집트 코브라로 알려진 asp는 이집트에 대 한 왕족의 상징 이었다, asp가 그녀를 물린 수 있도록 함으로써, 클레오파트라는 불멸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클레오파트라가 권력에서 제거 된 지 몇 달 후, 줄리어스 시저가 이끄는 로마 군대는 또 다른 로마 장군 들을 추구해 이집트에 도착 했다. 카이사르의 군대는 이집트 세력 보다 훨씬 더 큰, 그래서 클레오파트라는 시저가 그녀에 게 힘을 반환 할 수 결론을 내렸다.

클레오파트라는 54 세 시저에 전달 거 대 한 카펫을 배치 합니다. 시저는 카펫을 굴러, 그는 내부에 싸여 22 세의 전 여왕을 발견 했다. 곧, 시저와 클레오파트라는 연인이 되었고, 로마 일반은 힘에서 클레오파트라를 제거한 사람들을 포착 하 고 죽이기 위해 자신의 군대를 이끌었다. 그녀의 동생, 프 톨 레미 13 세, 시저의 군대에서 도망 하면서 나 일 강에 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