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가 다운로드

업데이트 2019 년 2 월 1 일: 애국가 “오픈 데모”는 2 월 3 일까 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PC에서 실행 하는 x 박스 하나 거의 50GB, 같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만 당신은 약간 작은 것으로 설치 파일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PC에 애국가를 다운로드에 관한 것입니다. 더 이상 질문에 대 한 아래 코멘트. 애국가 이야기가 막 시작 되었습니다. 그것의 세계는 계속 진화 하 고 당신이 창은의 무기고를 개발 하 고 힘을 발휘로 당신을 도전 합니다. 게임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당신은 우리가 당신이 주말 동안 당신을 도울 버그, 수정 및 기타 유용한 콘텐츠에 게시 유지 됩니다 우리 애국가 홈 페이지에 다시 머리 있는지 확인 합니다. 다운로드 및 PC에 애국가 오픈 데모를 설치 하는 것은 매우 간단 하 고 포인트. 먼저 Origin 계정이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EA 게임을 플레이 했다면 이미 이러한 설정 중 하나를가지고 계실 것입니다. 계정에 로그인 한 다음 왼쪽 열 맨 위에 있는 검색 창을 선택 합니다. “애국가 데모”를 검색 하 고 항목이 매우 신속 하 게 팝업 해야 합니다. 애국가 오픈 데모는이 금요일에 시작 됩니다, 2 월 1 일 12:00 EST (09:00 태평양 표준시) 2 월 3 일 일요일까지 실행 됩니다. 다행히 이번 주에는 지난 주에 닫힌 VIP 데모 보다 약간 더 나은 데모를 보유 하 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큰 문제 없이이 작은 조각의 전체 범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작은 휴식, 1 월의 처음 몇 주, 하지만 게임 업계의 마지막 남아 조용한 계절 신속 하 게 끝에 오고 있다. 금요일에 뿐만 아니라 우리는 리 마스터링 레지던트 이블 2를 재생 하는 기회를 얻을 수, 우리는 또한 우리의 발톱을 애국가로 침 몰 우리의 첫 번째 기회를 얻고 있다, EA 및 Bioware의 야심 찬 새로운 공상 과학 소설 전리품 사 수. 우리는 라이브 스트림 및 E3 출연의 몇 년 동안이 게임의 공정한 금액을 보았다, 하지만 실제로 일을 재생에 대 한 대체는 없습니다. 애국가 데모는 두 파도에 우리에 게 올 것 이다: 1 월 25 일 금요일에 사전 주문 고객에 대 한 VIP 액세스의 라운드는 다음 주에 다른 사람을 위한 오픈 데모 뒤에 있다. X 박스 하나 및 PS4와 함께, 애국가 뿐만 아니라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콘솔과는 달리 PC에서 애국가를 얻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으므로 아래 가이드를 따라 PC에서 애국가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플레이 스테이션 4에서 애국가의 오픈 데모를 설치 하려면 본체를 부팅 한 다음 메인 화면에서 플레이 스테이션 스토어 옵션을 선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게임 자체를 검색 할 수 있는 메인 PSN 스토어로 당신을 로드 한다. 위쪽으로 스크롤하고 검색 옵션을 선택 하면 “애국가”를 입력 하 여 데모를 검색 할 수 있는 다른 화면이 나타납니다. 목록의 첫 번째 옵션 이어야 합니다. 이를 선택 하 여 데모를 다운로드 합니다. PS4, Xbox One 및 PC에서 애국가 오픈 데모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다운로드 하 고 플레이 스테이션 4, x 박스 하나 및 PC에 지금 애국가 오픈 데모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