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스 존 다운로드

64 클래식 댄 감히 (영국 만화 영웅에 따라)의 팬 들이 즉시 진정한 영적 후손 인 Comix의 영역을 인식 하 고, 그에 큰 것입니다. 내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단점: a) 게임은 조금 너무 짧, 그리고 b) 그것은 어떤 종류의 어떤 저장 기능 부족-수정 된 해야 콘솔 버전에서 상속 호기심 부재. 여전히, Comix 존은 슈퍼 히어로 만화의 팬 들과 일반적으로 플랫폼 팬 들을 위한 시간을 잘 가치가 있다. 평균 보다 짧은 길이에도 불구 하 고, 게임은 재생 값이 다소 높은 있도록 (당신이 갈 수 있는 다른 패널을 통해) 여러 경로를 제공 합니다. 혁신적인 컨셉, 부드러운 컨트롤과 생생한 그래픽으로 Comix 존은 필수입니다. Comix 존은 창세기에 대 한 더 나은 액션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전혀 창세기 게임 처럼 소리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색상이 많이 있습니다. 테마는 멋지다, 그리고 다른 경로는 진짜 플러스. 전투 인터페이스는 조금 너무 느슨한, 어떤 이유로 당신은 너무 쉽게 인생을 잃게됩니다.

여전히, 이것은 신선한 개념을가지고 액션 게임 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세트에 붙어 유지 하기 위해 충분 한 독창적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Comix 존은 입장료의 가치가 있다. 수많은 다른 플랫폼 게임의 세계 줄거리-평범한 영웅과 대조적으로, Comix 존의 이야기는 독특하고 게임의 프리 젠 테이 션과 완벽 하 게 맞습니다. 당신은 만화 예술가 스케치 터너, 그의 자신의 만화 세계에 빨려 그리고 현실 세계에 다시 탈출 하는 수많은 악당 싸움을 해야 합니다. 우리의 컴퓨터에서 재생 90 년대에 우리의 시간을 보냈다 우리는 Comix 영역에 매우 익숙한 했다. 아케이드 beat`em 업 장르에 속한 모든 게임이 우리의 관심을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에 주로. 그러나 그것은 전위 적이 고 독창적 인 방식으로 도입 된 경우, 더욱. 혁신적인 컨셉, 부드러운 컨트롤과 생생한 그래픽으로 Comix 존은 필수입니다. 두 엄지 손가락! 게임의 주인공은 예술가 이자 록 뮤지션 이었던 스케치 터너 였습니다.

그는 “Comix 존” 이라는이 새로운 코믹 북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이 책은 외계인의 침략에서 지구를 방어 하기 위해 노력 하 고 새로운 세계 제국에 관한 것 이었다. 영감은 스케치의 꿈과 악몽에서 바로 오고 있었다. Comix 영역에서 당신은 세 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스케치를 제어, 각각 두 단계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다양 한 움직임은 Mortus가 당신의 눈 앞에 당신을 싸움을 그리는 깡패에 맞서 싸울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높은 토네이도 킥, 어퍼 컷, 바닥 스윕, 회오리 바람 점프 킥 등을 포함 한다.